라이크라컴퍼니, 연례 가을 데님 공동 마케팅 프로그램 개시

특허를 받은 라이크라 듀얼FX 기술을 적용한 청바지가 리파이너리29에 게재

2019-09-20 10:56

윌밍턴, 델라웨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19년 09월 20일 -- 섬유 브랜드 라이크라® (LYCRA®)를 소유한 기업 라이크라컴퍼니(The LYCRA Company)가 라이크라 듀얼FX(LYCRA® dualFX®) 기술로 제작한 데님 청바지를 판촉할 글로벌 공동 브랜드 마케팅 프로그램을 개시했다고 17일 발표했다.

이 마케팅 프로그램은 젊은 여성을 위한 선도적 글로벌 미디어이자 엔터테인먼트 업체인 리파이너리29(Refinery29)에서 첫선을 보일 예정이다.

특허를 받은 라이크라 듀얼FX 기술은 두 종류의 라이크라 브랜드 스트레치 섬유를 결합하여 데님에 유연성과 복원력을 더하는 기술이다. 이 기술로 인해 청바지는 하루 종일 본래 모양을 유지하며, 뛰어난 편안함과 핏을 제공하면서도 매일 구겨지거나 처지지 않는다.

라이크라 듀얼FX 기술의 두 가지 섬유에 착안하여, 리파이너리29의 올해 맞춤형 콘텐츠 광고에는 다양한 쌍의 실제 여성이 모델로 등장한다. 이 여성들은 도시의 밤이나 댄스 플로어에서의 모습, 또는 단지 어울려 노는 모습을 통해 라이크라 듀얼FX 기술이 적용된 청바지가 얼마나 편안하면서도 몸의 형태나 사이즈에 관계없이 모든 몸에 지속적인 핏을 제공하는지를 보여준다.

이 연례 가을 데님 캠페인은 소비자에게 라이크라 듀얼FX 기술의 편안함과 핏, 성능을 알려줌으로써 공동 브랜드 청바지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구매를 자극하도록 디자인됐다. 매력적인 사진과 흥미로운 서비스 콘텐츠를 통해 시청자는 패션 전문가로부터 데님 구매 방법, 핏에 대한 팁, 유행하는 스타일 등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원활한 쇼핑 경험을 위해 맞춤형 콘텐츠는 해당 데님 브랜드 웹사이트로 바로 연결된다.

올해 참여하는 브랜드는 7포올맨카인드(7 FOR ALL MANKIND), 아메리칸이글(AMERICAN EAGLE), 캘빈클라인 진(CALVIN KLEIN JEANS), DL 1961, 에스프리(ESPRIT), 게스(GUESS), 조스진(JOE’S JEANS), 리바이스(LEVI’S), 롱톨샐리(LONG TALL SALLY), NYDJ, 슈퍼드라이(SUPERDRY), 토리드(TORRID), 타겟츠유니버설쓰레드(TARGET’S UNIVERSAL THREAD) 등이다. 이 브랜드 중 일부는 영국과 독일에 있는 R29의 전용 국제 플랫폼에서만 독점 판매된다.

리타 래츠코프(Rita Ratskoff) 라이크라컴퍼니 수석전략고객관리 담당자는 “우리는 데님 캠페인을 발전시키기 위해 리파이너리29를 선택했다. 리파이너리29의 맞춤형 콘텐츠는 우리 공동 브랜드를 의미 있고 관련성 높은 방식으로 대상 소비자와 연결하도록 돕기 때문”이라며 “리파이너리29는 스토리텔링이 뛰어나며 효과적으로 가치를 전달하고 우리 기술의 장점을 차별화하여 공동 브랜드 청바지의 매출 상승에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6주 동안 진행되는 이 캠페인에는 홈페이지, 패션 채널, 리파이너리29 배너 광고 등 영향력이 뛰어난 미디어가 활용된다. 또한 콘텐츠는 이메일과 뉴스레터 등 글로벌 플랫폼의 폭넓은 소셜 채널 및 디지털 배포 채널을 통해 홍보될 예정이다.

이처럼 광범위한 캠페인 전개는 라이크라 브랜드가 소유하고 비용을 지불한 미디어 채널에서 한층 증폭되어 소비자의 구매 의욕을 자극하고 라이크라컴퍼니가 글로벌 소비자에게 제공하는 독보적인 마케팅 지원 수준을 부각한다.

라이크라 듀얼FX 기술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connect.lycra.com를 방문하면 볼 수 있다.

더 라이크라 컴퍼니(The LYCRA Company) 개요

더 라이크라 컴퍼니는 의류 및 개인 생활용품 산업은 물론 스판덱스 및 폴리우레탄 가치 사슬에서 사용되는 특수 화학제품을 위한 섬유 및 기술 솔루션을 생산하는 한편 이의 혁신을 도모하고 있다. 델라웨어 주 윌밍턴에 본사가 있는 더 라이크라 컴퍼니는 혁신적인 제품과 기술 전문성 및 독보적인 마케팅 지원으로 전 세계로부터 인정을 받고 있다. 회사는 유수의 소비자 브랜드와 사업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데 이에는 라이크라(LYCRA®), 라이크라 하이핏(LYCRA HyFit®), LYCRA® T400®, 엘 바이 라이크라(L by LYCRA®), 쿨맥스(COOLMAX®), 서모라이트(THERMOLITE®), 엘라스판(ELASPAN®), 서플렉스(SUPPLEX®), 택텔(TACTEL®) 및 테라탄(TERATHANE®) 등이 있다. 더 라이크라 컴퍼니라는 이름은 새로운 것이지만 그 유산은 본래의 스판덱스 방적사인 라이크라(LYCRA®) 섬유가 발명된 1958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더 라이크라 컴퍼니는 현재 편안하고 오래 지속되는 성능을 필요로 하는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도록 설계된 독자적인 혁신 제품을 개발함으로써 고객의 제품에 가치를 더해주는 데 주력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connect.lycra.com 참조.

LYCRA®와 dualFX®는 더 라이크라 컴퍼니(The LYCRA Company)의 상표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91700528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lycra.com/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언론 연락처

더 라이크라 컴퍼니(The LYCRA Company)
캐리 포드(Karie Ford)
+1.302.287.3095
Karie.J.Ford@lycra.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