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온, 신흥시장 부문 사장에 존 샌더스 임명

입증된 비즈니스 리더이자 기업가, 연방 임원, 기술자로서 회사의 다음 단계 확장과 새로운 수직 산업으로의 성장 주도

뉴스 제공
Daon, Inc.
2019-09-20 13:40
레스턴,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생체인식 신원 기술 분야의 글로벌 리더 다온(Daon)이 존 샌더스(John Sanders)가 신흥 시장 부문 사장으로 회사의 경영진에 합류한다고 17일 발표했다.

샌더스는 다온이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신원 플랫폼 능력을 강화하고 시장을 확대하기 위한 세계적 노력 활동을 이끌어가게 된다.

샌더스는 30년이 넘는 경력을 통해 혁신 추진가이자 믿을만한 파트너로서 명성을 쌓아왔다. 스타트업 3개 회사의 핵심 임원으로 고객과 긴밀하게 협력해 일하면서 성공적인 실적을 이루어낸 샌더스는 판매 수익 기반을 공고히 하는 한편, 앞서가는 보안 기술을 개발해 출시했다. 또한 리빌 이미징 테크놀로지스(Reveal Imaging Technologies) 공동 설립자로서 SAIC가 회사를 인수하기 전까지 보안 위협 탐지 및 차단 솔루션 분야의 스타트업을 업계 선두주자로 성장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기도 했다.

보안은 샌더스가 가장 중점을 두고 열정을 보인 분야이며 샌더스로 하여금 공공 서비스가 필요로 하는 요구에 해답을 제시하도록 이끌었다. 미국 국토안보부(DHA)에서는 교통보안관리(TSA) 부문 최고기술책임자(CTO)를 비롯해 다양한 직책을 수행했다. 이런 역할을 하는 과정에서 샌더스는 핵심적인 팀 구성원으로 국토안보부의 대표적인 교통 보안 프로그램인 TSA 프리체크(TSA PreCheck)를 구축했는데 이 프로그램은 미국의 공항에서 수억 명의 승객이 신속한 보안 검색을 받을 수 있게 했다. 한편 샌더스는 미국 관세국경보호청(CBP)의 최고운영책임자(COO) 겸 커미셔너 대행으로 일하면서 6만 명의 종업원들을 감독하고 약 150조달러의 달하는 예산을 관리했으며 국가 안보를 보장하고 경제 번영을 촉진하기 위한 CBP 임무를 효율적으로 운영한 바 있다.

다온 CEO인 톰 그리슨(Tom Grissen)은 “다온의 신흥시장 부분 사장으로 존을 맞이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존은 기량이 뛰어난 리더이며 민간 부문과 공공 부문에서 폭넓은 실적이 입증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다온은 세계에서 가장 상징성 있는 기업들에 신원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 기업이며 우리가 새로운 시장을 지속적으로 확대함에 따라 존의 경험이 팀의 역량을 보완하게 될 것이다”고 덧붙였다.

이에 샌더스는 “다온은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고 확신한다”며 “회사는 내가 깊이 있게 경험한 시장을 비롯해 다양한 시장에 적용되는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강력한 인재 팀, 탁월한 경영진 그리고 입증된 기술력을 갖추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나의 두 가지 목표는 사용자 경험을 단순화시키고 향상시키는 방법을 찾는 것과 사람과 데이터를 안전하게 지키는 것이다”며 “다온에서 일하면서 이 두 가지 목표를 이룰 수 있는 큰 기회를 얻게 될 것이며 인상적인 팀의 일익을 담당하게 돼 매우 기쁘다”고 덧붙였다.

샌더스는 다온 이사회의 임원으로 임명되었고 앤더슨 대학교(Anderson University) 평의원회 위원이며 이볼브 테크놀로지(Evolv Technology, 빌 게이츠와 세계 유수의 기술 벤처 캐피털 회사 두 곳이 자금을 지원하는 급속히 성장하고 있는 스타트업), OGSystem(미국 지식 사회에 혁신적인 솔루션 공급하는 기업), 아메리칸 사이언스 앤 엔지니어링(American Science and Engineering, 항구, 국경, 군, 중요 인프라, 법률 집행 및 항공 분야에 위협 및 밀수품 탐지 솔루션을 공급하는 글로벌 기업)의 이사회 임원이다.

다온(DAON) 개요

다온(www.daon.com)은 생체 인식 인증 및 신원 확인 솔루션을 개발, 보급하는 세계적인 혁신 기업이다. 다온은 결제 인증, 디지털 뱅킹, 자산관리, 보험, 통신, 여행과 국경 및 중요 인프라 보호를 망라하여 대규모로 배치되는 다수의 채널 전반에 걸쳐 생체인식 및 신원 확인 능력을 안전하고 편리하게 결합시키는 방법을 개척해오고 있다. 다온의 아이덴티티엑스(IdentityX®) 플랫폼은 포괄적이고 믿을만한 디지털 보안 경험을 제공하고 있고 사용자 ID 창출과 인증 및 복구를 가능케 하는 한편 기업들이 어떤 수단이든 어떤 고객이든 상관없이 완전히 신뢰하면서 거래할 수 있게 해준다. 자세한 정보는 트위터, 페이스북 및 링크드인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91700520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dao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다온(Daon)
미디어/분석 문의
조나단 카츠(Jonathan Katz)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부장
Jonathan.Katz@daon.com
+1 571-205-8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