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나우, 미 연방정부의 FedRAMP 고영향력 인증 획득

모든 미국 연방 정부기관들이 IT, 고객 및 직원 업무 흐름과 관련한 서비스나우의 동종 최고 디지털 경험에 더 잘 접근하게 돼

뉴스 제공
ServiceNow, Inc. 뉴욕증권거래소 NOW
2019-09-23 10:25
산타클라라,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서비스나우(ServiceNow)(뉴욕증권거래소: NOW)가 자사의 서비스나우 거브커뮤니티클라우드(ServiceNow GovCommunityCloud)가 미국 연방정부 클라우드 보안 평가제도인 FedRAMP의 합동인증위원회(Joint Authorization Board)로부터 고영향력 예비 운영인증(High Impact Provisional Authority to Operate, P-ATO)을 획득했다고 18일 발표했다.

서비스나우는 일하는 세계를 만들고 일을 더 잘할 수 있게 하는 선도적 디지털 워크플로우 업체이다.

서비스나우는 FedRAMP의 P-ATO인증을 받은 세 번째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솔루션 제공업체이다. 이 인증을 획득함에 따라 미국 연방 정부기관들이 클라우드 기반 솔루션으로 더 빠르고 안전하게 이행할 수 있게 됐다. 연방 정부기관들은 서비스나우의 자동화된 워크플로우 기능을 사용해 통제된 미분류 및 개인 식별 가능 정보를 포함한 데이터를 클라우드로 이동하는 작업을 가속화할 수 있게 된다.

서비스나우의 브라이언 마빈(Brian Marvin) 대 연방정부 영업 담당 부사장은 “갈수록 더 디지털화하고 있는 세상에서 연방 정부 기관들은 디지털로의 전환에 대응하면서 임무 수행에 극히 중요한 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고도로 안전한 플랫폼을 통해 클라우드로 이동해야 한다”며 “FedRAMP의 고영향력 인증을 받음으로써 모든 연방 정부 기관들은 서비스나우의 IT(정보기술), 고객 및 직원 업무 흐름 관련 동급 최고의 디지털 경험에 접근할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서비스나우의 FedRAMP고영향력 인증 획득은 회사가 미국 정부를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더욱 기울이고 전략적 파트너가 되어 정부 기관들을 현대화하고 효율성을 높이며 직원과 시민들에게 더 좋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돕게 한다. 회사는 연방 정부 기관에 400여건의 보안 통제 솔루션을 제공해 데이터를 더 잘 관리하고 처리 및 보호할 수 있게 하고 있다. 서비스나우는 FedRAMP의 고영향력 인증을 받은 데 이어 미 국방부(DoD)의 영향력 레벨 4(Impact Level 4) 인증을 신청했다. 이 인증을 성공적으로 획득할 경우, 연방정부의 민간, 방위 및 정보기관들이 상위 등급의 기밀문서로 분류된 데이터를 위해 서비스나우의 자동화된 워크플로우 기능을 활용할 수 있게 된다.

애들레이드 오브라이언(Adelaide O'Brien) IDC 정부 인사이트(IDC Government Insights) 연구부장은 “연방 정부 기관에게는 디지털 자산의 보안과 개인 비밀을 보호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위험성을 추적 관찰하고 확인, 차단, 측정 및 대응하며 사이버보안의 붕괴를 경감시키는 데는 최고 수준의 보안기술이 긴요하다”고 말했다. 그는 정부 기관들이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 업체를 통해 사용될 데이터의 민감성을 파악하여 적절한 수준의 보안기술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바탕으로 서비스 업체를 선정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FedRAMP제도는 연방 정부 기관에 제공하는 클라우드 컴퓨팅 제품과 서비스를 평가, 추적 관찰 및 승인하기 위한 표준화된 접근방식을 제공하고 연방 정부 기관들의 보안적으로 안전한 클라우드 솔루션 도입을 촉진하기 위해 제정됐다.

서비스나우(ServiceNow) 개요

서비스나우(뉴욕증권거래소: NOW)는 일하는 세계를 만들고 일을 더 잘할 수 있게 한다. 회사의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과 솔루션은 매우 좋은 경험을 창출하고 직원들과 기업이 생산성을 높일 수 있게 하는 디지털 경험을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servicenow.com) 참조.

© 2019 ServiceNow, Inc. 저작권 소유. ServiceNow, ServiceNow로고, Now, Now Platform 및 서비스나우의 기타 마크는 서비스나우가 미국 및/또는 다른 국가에서 등록한 상표 및/또는 등록상표이다. 다른 회사명, 제품명 및 로고는 관련된 회사의 상표일 수 있다.

미래예측진술의 사용

이 보도자료에는 회사의 미래 계획 및 실적과 관련된 ‘미래예측진술’이 담겨 있다. 미래예측진술에는 알려지거나 알려지지 않은 위험성과 불확실성이 있으며, 실제 결과가 이 미래예측진술에서 예상하거나 암시한 것과 실질적으로 다르게 나타날 수 있게 하는 잠재적으로 부정확한 추정에 바탕을 두고 있다. 이러한 위험성이나 불확실성이 현실화되거나 추정치가 부정확한 것으로 드러날 경우 회사의 실적 결과는 이 미래예측진술이 표명하거나 암시한 결과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실제 결과가 미래예측진술의 결과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게 하는 요소는 (i) 회사가 DoD의 영향력 레벨 4 인증을 성공적으로 받을 수 있는 능력 및 (ii) 회사가 미국 정부와 사업을 시행하는 것과 관련된 미국 규제 상황의 변화 등이다.

회사는 이러한 미래예측진술 내용을 업데이트할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렇게 할 의향이 없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91800526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ervicenow.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서비스나우(ServiceNow)
캔디스 가모이(Candice Garmoe)
+1 310-779-7995
candice.garmoe@servicenow.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