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필드, 스탈링과 전략적 제휴로 위성데이터 활용해 삼림파괴 근절 약속 이행

2019년 12월까지 100% 물리적으로 인증된 지속가능한 팜유 원료 조달 목표 조기 달성

뉴스 제공
Upfield Holdings BV
2019-09-23 13:34
암스테르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대표적인 식물기반 식품 제조업체인 업필드(Upfield)가 스탈링(Starling)과의 제휴를 18일 발표했다.

이 제휴는 ‘더 나은 식물기반 미래(Better Plant Based Future)’를 위한 업필드의 비전을 지속적으로 지원함으로써 세계의 소중한 생태계를 보호하고 미래 세대를 위해 우리 지구를 보존하는 원료 조달의 혁신을 주도할 수 있도록 보장하는 데 목적이 있다.

업필드는 기후 변화와 삼림 벌채의 파괴적인 영향에 대응하기 위해 책임 있는 원료 조달을 약속하고 특히 팜유, 콩기름 및 종이에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 또한 협력사들이 업필드의 정책을 준수하는지 확인하고 제품 성분 원료의 상세정보를 공개함으로써 투명성을 유지한다. 업필드는 산업 전환을 주도하고 해당 공급망 내에서 삼림 벌채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올해 초 업필드는 2019년 12월까지 모든 팜유의 원료를 물리적으로 인증되고 지속 가능한 원료로 조달하겠다고 약속했고 현재 그 목표를 달성했다고 발표할 수 있는 수준에 이르렀다. 현재 업필드가 직접 구매하는 모든 팜유는 100% RSPO 표준에 물리적으로 인증된 제품이다.

샐리 스미스(Sally Smith) 지속가능성 책임자는 “팜유 정책 약속을 이행하는 데 있어 이는 매우 중요한 과정이다”며 “우리가 직접 구매하는 재료가 지속 가능하고 책임감 있으며 특히 삼림 벌채의 위험이 없다는 점을 확인하는 것이 업필드의 우선 과제이다. 아직도 해야 할 일이 많이 있다”고 말했다.

업필드는 물질 수지 및 분리 인증에 부합하는 팜유를 원료로 사용하며 앞으로도 공급처 및 농장주들과 협력을 통해 자사 제품에 사용되는 분리 인증 팜유의 비율을 높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업필드는 또한 콩 제품 생산과 관련한 우려에 공감하며 지역사회 지도자들 및 제3자 전문가들과 협력해 완전한 투명성을 추진 중이다. 업필드의 콩기름 원료 95%가 미국 및 캐나다에서 재배되며 현지의 환경 규제를 준수하고 있다. 나머지 5%는 유럽과 브라질에서 생산되며 아마존 대두 모라토리엄 존(Amazon Basin Soy Moratorium Zone)을 준수한다.

업필드는 또한 공급망에서 삼림 벌채를 근절하려는 노력을 더욱 강력히 지원하기 위해 스탈링과(Starling) 제휴해 그들의 혁신적인 위성 감시기술 플랫폼을 활용한다고 발표했다. 에어버스(Airbus) 및 어스웜(Earthworm)이 설립한 스탈링은 고해상도 이미지와 레이더 데이터를 사용해 지표면의 변화를 감시한다.

업필드는 공급망 내 생산지의 위치를 맵핑해 삼림 파괴가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곳을 확인할 수 있다. 업필드는 팜유 원료의 50%와 공급망 내 고위험 생산지의 70%가 위치한 인도네시아에 이 시스템을 우선적으로 시범 운영할 예정이다. 2020년에는 전 세계 모든 팜유 공급망을 감시하도록 확대될 예정이다. 궁극적으로 이 정보를 활용해 준수 여부를 확인하고 공급처의 삼림 파괴 위험에 대응할 수 있다.

투명성은 지속가능한 공급망을 유지하는 데 매우 중요하기 때문에 업필드는 스탈링이 제공하는 통찰을 감시하고 확인하고 조치를 취할 것이다. 바스티엔 샤셰(Bastien Sachet) 어스웜 파운데이션(Earthworm Foundation) CEO는 “삼림 파괴와 공급망에 대한 정보가 있어야만 회사들은 삼림 파괴와 진행을 막기 위한 선제적인 조치를 취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소비자와 투자자들은 마침내 어떤 회사들이 진정으로 약속을 실천하고 있는지 확인하게 될 것이다”고 말했다.

업필드(UPFIELD) 개요

업필드는 더욱 맛있고 지구를 이롭게 하는 식물기반 영양제품으로 사람들을 더욱 건강하고 행복하게 한다. 세계적인 식물기반 식품회사인 업필드는 60여개 브랜드를 보유한 최고의 식물기반 스프레드 회사로 주요 브랜드로는 플로라(Flora), 라마(Rama), 블루밴드(Blue Band), 프로액티브(Proactive), 비켈(Becel), 아이 캔트 빌리브 잇츠 낫 버터!(I Can’t Believe It’s Not Butter), 컨트리 크록(Country Crock) 등이 있다. 암스테르담에 본사를 두고 95개국 이상에 제품을 판매하며 전 세계 17개의 제조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회사는 35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1871년부터 스프레드 카테고리에서 권위를 유지하며 비교할 수 없는 경험, 노하우 및 영감을 축적해왔다. 새로운 시대를 맞이해 업필드는 맛있고 품질이 우수하며 우리의 사명인 ‘더 나은 식물 기반 미래(Better Plant-based Future)’를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될 건강한 식품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Upfield.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91800569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Upfield.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수잰 라이온스(Suzanne Lyons)
+1 201.647.9421
suzanne.lyons@upfield.com

브리지트 히스(Bridget Heath)
011 44 7734 681458
Bridget.heath@upfield.com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Upfield Holdings B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