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퍼텍 테비, 프리스비·넵튠코리아 오프라인 매장 입점

뉴스 제공
펀클래스
2019-09-23 15:00
서울--(뉴스와이어)--라이퍼텍 테비(LYPERTEK TEVI)가 애플전문 리셀러샵 프리스비(frisbee)와 넵튠코리아(neptunekorea)에 입점하며 오프라인 매장을 확장한다고 밝혔다.

테비는 최근 이어폰 애호가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코드리스 이어폰으로, 고성능 그래핀 드라이버와 퀄컴 칩셋이 장착되어 기존 무선 이어폰의 음질적 한계를 넘어섰다고 평가받고 있다.

9월 초 윌리스(Willy’s)와 이마트(emart) 입점에 이은 이번 오프라인 매장 확장으로 전국 프리스비 10개 지점과 넵튠코리아 4개 지점에서도 테비를 만나볼 수 있으며 이번 확장 매장에서는 청음 또한 가능하다.

라이퍼텍 테비는 10만원 초반의 무선 이어폰임에도 고성능 드라이버를 탑재해 극강의 시그니처 사운드를 완벽에 가깝게 구현한 완성도 있는 모델이라는 입소문을 통해 사전예약판매 이틀 만에 1만대 완판, ‘테비 대란’을 기록한 바 있는 제품이다.

펀클래스 윤영주 대표는 “라이퍼텍 테비의 지속적인 오프라인 매장 확장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며 앞으로도 고객이 온오프라인에 상관없이 쉽게 테비를 만날 수 있도록 준비 중에 있다”고 말했다.

펀클래스 개요

펀클래스는 라이퍼텍 등 우수한 음향기기를 수입하고 유통하는 음향전문 기업이다.

연락처

펀클래스
마케팅팀
윤영주
070-7714-23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