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티, 미들오피스 고객들 위해 보다 유연한 투자데이터 딜리버리 제공
소위 ‘멀티 슬롯(multi-slot)’ IBOR 솔루션이라고 불리는 이 서비스는 다양한 지역에 걸쳐 프런트오피스에서 개별 고객들의 운영상 필요에 맞춰 주문형으로 제작될 수 있다. 이 솔루션은 전 세계에 걸쳐 거래일 개시 트레이딩 포지션이나 현금 예보를 제공해준다.
한층 개선된 IBOR 솔루션은 고객들에게 상장 및 OTC 종목들에 대한 지역별 가치평가에 근거한 포지션, 거래 완료 및 결제 완료 현금 잔액, 거래 내역, 매스터 데이터, 환율, 현금예보 데이터 등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준다. 이 서비스는 또한 기존의 실적과 고객의 리포팅 서비스 포맷에 맞춰서 과거의 모든 IBOR(HCIBOR)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도 포함한다.
유럽·중동·아프리카 지역 커스터디 및 펀드 서비스 담당 책임자인 페르베즈 판지와니(Pervaiz Panjwani)는 “우리 서비스의 핵심적인 강점은 데이터의 풍부성과 딜리버리 신속성, 재산관리인 및 펀드 회계책임자가 누가 되든 무관하다는 점 등이다. 포괄적인 데이터 모델로서 OTC 보완 데이터를 포함하는 600개가 넘는 유니크 데이터 요소를 갖고 있으며, 시티의 방대한 컨트롤 프레임워크로 지원을 받는다는 강점을 갖고 있다는 면에서 우리는 다양한 유형의 투자를 지원하고 빠른 의사결정을 할 수 있도록 한다”고 말했다.
시티의 한층 향상된 IBOR 데이터 딜리버리 서비스는 이미 개시되었으며 미들오피스 서비스의 표준 패키지 일부로 제공되고 있다. 이러한 서비스 개선은 또한 미들오피스 플랫폼에 대한 다년간에 걸친 투자가 최고 수준에 도달하는 시점과 거의 일치하고 있다. 이 투자 프로젝트는 거래 프로세싱, 자산 서비싱, OTC 가치평가, 담보 관리 서비스, 포트폴리오 어카운팅, 실적 및 리스크 리포팅 등을 포함하는 전자동화, 통합 능력을 구축하는 사업이다.
커스터디 및 펀드 서비스 글로벌 책임자인 산지브 사우흐니(Sanjiv Sawhney)는 “우리 은행의 글로벌 고객들이 시장과 투자 유형을 계속 확대함에 따라 투자 환경이 갈수록 복잡화되고 있다. 고객들은 자연스럽게 복잡한 문제를 해결해주고 자신들의 운영을 단순화시켜주며 성장을 뒷받침해줄 수 있는 서비스 제공회사를 찾게 되는 것이다”라고 말했다.
보호예수 및 관리 자산의 21조7000억 달러에 달하고 60개 지역 시장에 걸치는 업계 최대 규모의 자체 네트워크를 갖춘 시티의 커스터디 및 펀드 서비스 사업 부문은 심층적인 현지 시장 정보와 첨단의 프로세싱 기술과 다양한 유형의 펀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개별 고객들의 필요에 맞춰 이를 주문형으로도 만들어 제공할 수 있다.
씨티(Citi) 개요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은행 씨티는 약 2억개의 고객 계좌를 보유하고 있고 160여 국가와 관할지역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씨티는 소비자금융 및 신용, 기업 및 투자 은행, 증권 중개, 거래 서비스, 자산관리를 포함한 다양한 금융 상품 및 서비스를 소비자, 기업, 정부, 기관 등에 제공한다.
추가 정보는 씨티 그룹 웹사이트 www.citigroup.com, 트위터 @Citi, 유튜브 www.youtube.com/citi, 블로그 http://blog.citigroup.com, 페이스북 www.facebook.com/citi, 링크드인 www.linkedin.com/company/citi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91900504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itigroup.com
연락처
프란체스코 메우치(Francesco Meucci)
+44 207 508 0717
francesco.meucci@citi.com
니나 다스(Nina Das)
+1 212 816 9267
nina.das@citi.com
이 보도자료는 Citigroup Inc.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