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라이크라 컴퍼니, 플래닛 어젠다 지속 가능성 플랫폼 통해 순환 경제 위한 새로운 솔루션 발표

뉴스 제공
The LYCRA Company
2019-09-24 10:41
윌밍턴, 델라웨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더 라이크라 컴퍼니(The LYCRA Company)가 소비자 사용 전 소재로 만든 회사 최초의 상표가 붙은 엘라스테인(elastane)인 라이크라 에코메이드(LYCRA® EcoMade) 섬유를 출시하여 플래닛 어젠다(Planet Agenda) 지속 가능성 플랫폼을 확대한다고 19일 발표했다.

또 회사는 쿨맥스(COOLMAX®)와 서모라이트(THERMOLITE®) 섬유 제품의 대부분을 2021년 말까지 전환하여 재활용 소재를 포함시킨다는 계획도 발표했다. 이들 제품은 9월 25~27일 개최되는 인터텍스타일 상하이(Intertextile Shanghai)에서 공식 출시될 예정이다.

더 라이크라 컴퍼니의 진 헤게두스(Jean Hegedus) 지속 가능성 담당 이사는 “플래닛 어젠다 플랫폼은 더 지속 가능한 산업에 기여할 수 있는 통찰력, 기술, 제품 및 공정을 제공하는데 역점을 두고 있다”며 “플래닛 어젠다는 제품의 지속 가능성, 제조의 우수성, 기업의 책임 등 3개의 상호의존적 기둥을 중심으로 개발됐다. 우리는 이들 기둥을 통해 폐기물 감축, 안전하고 투명한 화학물질 사용, 의류 마모 수명, 지속 가능한 자원 등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지속 가능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에코메이드 계열의 재활용 제품은 라이크라(LYCRA®), 라이크라T400(LYCRA® T400®), 쿨맥스, 서모라이트 섬유 제품을 포함한 더 라이크라 컴퍼니 의류 브랜드의 대다수를 차지하고 있다.

회사가 올해 초 발표한 직물에 사용되는 라이크라 166L(LYCRA® 166L) 섬유는 크레이들 투 크레이들 제품 혁신연구소(Cradle to Cradle Products Innovation Institute)에서 골드 레벨 소재 건강 인증(Gold Level Material Health Certification)을 획득했다. 또 더 라이크라 컴퍼니의 모든 라이크라 섬유 의류 생산 시설은 부록(Appendix) 6 기준에 따른 OEKO-TEX® 표준100(OEKO-TEX® Standard 100) 인증을 받았다. 인증받은 제품의 전체 목록은 웹사이트(lycra.com/sustainability)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 라이크라 컴퍼니는 상하이에서 9월 25~27일 열리는 인터텍스타일 전시회(Intertextile Show)에서 이들 혁신 제품의 다수를 공개할 예정이다. 전시회 방문자들은 4.1홀 E56의 라이크라 브랜드 스탠드와 7.2홀 E55 부스(데님)를 찾아 최신 지속 가능한 옵션을 살펴보고 협업 기회를 협의할 것을 권한다.

더 라이크라 컴퍼니(The LYCRA Company) 개요

더 라이크라 컴퍼니는 의류 및 개인 생활용품 산업은 물론 스판덱스 및 폴리우레탄 가치 사슬에서 사용되는 특수 화학제품을 위한 섬유 및 기술 솔루션을 생산하는 한편 이의 혁신을 도모하고 있다. 델라웨어 주 윌밍턴에 본사가 있는 더 라이크라 컴퍼니는 혁신적인 제품과 기술 전문성 및 독보적인 마케팅 지원으로 전 세계로부터 인정을 받고 있다. 회사는 유수의 소비자 브랜드와 사업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데 이에는 라이크라(LYCRA®), 라이크라 하이핏(LYCRA HyFit®), LYCRA® T400®, 엘 바이 라이크라(L by LYCRA®), 쿨맥스(COOLMAX®), 서모라이트(THERMOLITE®), 엘라스판(ELASPAN®), 서플렉스(SUPPLEX®), 택텔(TACTEL®) 및 테라탄(TERATHANE®) 등이 있다. 더 라이크라 컴퍼니라는 이름은 새로운 것이지만 그 유산은 본래의 스판덱스 방적사인 라이크라(LYCRA®) 섬유가 발명된 1958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더 라이크라 컴퍼니는 현재 편안하고 오래 지속되는 성능을 필요로 하는 고객의 요구에 부응하도록 설계된 독자적인 혁신 제품을 개발함으로써 고객의 제품에 가치를 더해주는 데 주력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connect.lycra.com 참조.

LYCRA®와 T400®, COOLMAX®, THERMOLITE®는 더 라이크라 컴퍼니(The LYCRA Company)의 상표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91900514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lycra.com/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더 라이크라 컴퍼니(The LYCRA Company)
캐리 포드(Karie Ford)
+1.302.287.3095
Karie.J.Ford@lycr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