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 BLOCK 두바이2.0 서밋’ 개막

뉴스 제공
S BLOCK
2019-09-24 13:53
두바이, 아랍에미리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S BLOCK 두바이2.0 서밋(S BLOCK Dubai 2.0 Summit)’이 두바이 페스티벌 아레나(Dubai Festival Arena)에서 9월 20일 개막했다.

블록체인 기술을 중심으로 토론이 진행될 이 서밋에는 3500명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 서밋은 S BLOCK에 대한 글로벌 의견 일치와 생태계를 완전히 업그레이드한다는 데 의미가 있다.

인터스텔라 월렛(Interstellar wallet) 2.0시대 진입

블록체인의 핵심 개념을 바탕으로, 일반 대중이 가상화폐의 거래, 투자 및 저금 기술을 널리 인정하기 시작했다. 이를 계기로 S BLOCK은 글로벌 의견 일치를 빠르게 진전시키고 있다. 시장에 나온 지 3개월 된 인터스텔라 월렛은 2.0시대를 향해 두 번째 업그레이드할 태세를 갖췄다.

S BLOCK은 HD크로스 체인 월렛, 주식 거래, 플랜 플래시(Plan Flash), S페이(S Pay) 시스템, 마스터노드(MasterNodes), 웜홀 챗(wormhole chat) 등 6개 주요 트랙을 포함한 다수의 핵심 기능을 온라인으로 제공하면서 분산되어 있는 자율 공동체의 참여를 대비하고 있다.

전세계 가상화폐 투자 전문가들을 한자리에 모으고, 전세계 공동체의 의견 일치를 응집하며, 주력 가치를 집중시킴으로써 S BLOCK의 발표가 완전히 새로운 전략 계획이라는 것을 미디어가 목격하게 된다.

온라인으로 제공되는 인터스텔라 월렛 2.0의 핵심 기능

1. HD 크로스 체인 월렛(HD Cross-chain Wallet)
HD 크로스 체인 월렛의 주요 기능은 아래와 같다.
· 분산적 월렛 창출, PIN(개인 식별) 코드 설정, 백업 연상 기호(mnemonic)
· 연상 기호를 통한 월렛 불러오기
· 자산의 상세 내역과 거래 기록의 디스플레이
· 다양한 가상화폐의 수량과 총자산 환산에 관한 정보의 디스플레이
· 자산이 인터페이스에 나타나지 않도록 환경 설정(*사인) 가능

2. 거래되는 토큰을 포함해 토큰의 유형 증가
이를 통해 회사는 사용자/토큰 사용자/모든 주력 거래 주식의 ROI(투자수익률)를 대규모 공동체와 결합하여 모든 수량을 결집할 수 있다.

3. SBO코인을BTC, ETH, USDT(ERC20)와 교환 가능

4. 인터스텔라 정량적 보고의 증가
· 인터스텔라 정량적 신용 환산, 정량적 수익, 정량적 기록 통계 및 기타 정보, SROBOT 정량적 로그(log) 정보를 디스플레이한다.

5. 마스터노드의 노드 구축
마스터노드 채굴 기술이 완전히 개발되어 머지않아 발표될 것이므로 보상 수준이 인터스텔라 정량적 수준을 능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6. 급작스러운 프로젝트: DPU 대여 완료
DPU는 사용자들이 정보를 공유하고 교환하는 플랫폼이 될 것이다.

7. S페이(S PAY)-S 카드(S Card) 애플리케이션 채널
이번 서밋에서는 S페이-S 카드 애플리케이션 채널이 발표될 예정이다. 서밋 참가자들은 S페이-S 카드를 신청해 현장에서 카드를 받을 수 있다. S포스(S Pos)와 S ATM(현금자동입출금기)이 올해 10월에 개설될 예정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91900596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sblock.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SBLOCK 재단(SBLOCK FOUNDATION PTE. LTD)
제니퍼 비알렉(Jennifer Bialek)
contacts@sbloc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