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찌, 쪽갈비 아이템과 쉬운 운영 방식으로 창업 브랜드 눈길

2019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창업 희망자 상담 진행

뉴스 제공
마더푸드
2019-09-25 09:25
용인--(뉴스와이어)--불확실한 서민경제의 힘든 상황 가운데 최저 임금 상승요인으로 더욱 자영업의 폐업률이 높아지고 있는 이때 아이템인 ‘쪽찌(쪽갈비+찌개)’ 브랜드를 알리는 마더푸드 기업의 홍보전략이 눈길을 끌고 있다.

새로운 쪽갈비 매니아층 확산과 기존에 없는 오븐구이 방식으로 창업성공 아이템 및 예비 창업주들의 이목을 끌면서 가맹점주들의 만족도를 높여가고 있다는 점이 주목할만하다.

마더푸드는 누구나 라면만 끊일 줄 알면 손쉽게 주방에서 조리가 가능한 점 또한 인건비 문제 등을 줄이고 효과적으로 운영해 나갈 수 있는 본사의 시스템 지원방식은 충분히 상담을 통해 외식 창업 및 업종 변경을 희망하고 있는 예비 가맹점주에 만족할만한 이목을 모으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가족 같은 마음으로 본사와 가맹점주들간의 관계가 높고 기존 가맹점주들의 매출 만족도 또한 매우 높다는 점도 현재 예비 가맹점주들에게 신규 창업아이템을 찾는 주요한 요인이라고 할수 있다고 덧붙였다.

쪽찌는 2인이 먹을 수 있는 다양한 맛의 쪽갈비와 찌개 세트는 물론이고 우삼겹과 숙주가 함께 어우러진 우삼숙도 있으며 육즙 가득한 쪽갈비를 치즈와 함께 먹을 수 있는 모짜렐라 치즈 쪽갈비도 준비되어 있다.

쪽갈비 메뉴로는 소금쪽갈비, 간장쪽갈비, 매운쪽갈비, 바베큐 쪽갈비뿐만 아니라 치킨처럼 파우더를 입혀서 바삭하게 즐길 수 있는 베이크 쪽갈비는 핫 메뉴가 새롭게 출시하는 메뉴이다.

이 밖에도 원하는 맛을 선택할 수 있고 김치찌개, 해물순두부찌개, 동태찌개, 고추장찌개 등도 선택이 가능하다, 모든 세트는 단품으로도 주문이 가능하며 양푼도 시락과 주먹밥도 있다.

고객의 행복한 외식과 가족점의 편익을 위해 맡은바 소임을 성실히 수행하는 브랜드 쪽지는 10월 3일부터 5일까지 코엑스 A홀에서 열리는 제 47회 프랜차이즈 서울 박람회에 부스참가를 한다. 창업을 희망자는 박람회에서 상담할 수 있다.

마더푸드 개요

주식회사 마더푸드의 외식브랜드 쪽찌는 쪽갈비와 찌개요리가 주메뉴로 운영된다. 2016년 5월 쪽갈비&찌개전문점 쪽찌 브랜드를 론칭한 뒤 기흥직영점 수원병점점 개점했다. 6월 마더푸드 법인설립, 7월 동탄 산단점 개점, 8월 수원 영통점 개점,10월 용인 육가공·소스공장 준공했다. 2017년에는 부산지사 계약과 식품안전관리(HACCP) 인증을 받았으며, 쪽찌 영업점 14개점을 달성했다.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하게 즐기는 1+2 행복외식 브랜드로 가족을 중심으로 생각하고 지향한다. 이익을 가져갈수 있는 외식아이템으로 지속적인 가맹점 론칭을 하고 있다.

쪽찌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jjokzzi/
쪽찌 유투브: http://www.youtube.com/channel/UCA9tZTVUtD9cDfIgBX...
쪽찌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jjokzzi/

웹사이트: http://www.jjokzzi.com/

연락처

마더푸드 홍보대행
위앤월드커뮤니케이션
창업미디어팀
이동현 본부장
02-578-7988
이메일 보내기

가맹 상담 문의
1670-9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