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트 앤드 설리번, 글로벌 민간 항공기 MRO 시장 Top Innovators 선정

2019-09-25 13:1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항공기 시장 확대에 발 맞춰 MRO 시장 역시 상당한 성장을 이뤄냈다. 750억달러 규모에 달하는 항공기 정비 시장이 앞으로도 꾸준히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

이에 급증하는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MRO 시장이 인수합병과 통합, 제휴와 더불어, 디지털 혁명과 기술혁신, 뛰어난 효율성을 통해 MRO 역량 조정에 들어갔다. 여기에 OEM사들이 추가 시장 점유율을 서로 차지하려고 애써, 항공사들은 자신들의 유지보수 담당부서를 MRO 독립체로 분리시키고 있다.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 한국 지사가 최근 발표한 ‘민간 항공기 MRO(Maintenance, Repair, and Overhaul) 시장 프로스트 레이더 보고서(Commercial Aircraft Maintenance, Repair, and Overhaul Market Frost Radar)’는 MRO 산업 내 100여곳이 넘는 관련 기업들을 360도 연구 방법론에 기반하여 평가하고 이를 심층 분석한 결과물을 보여주고 있다. MRO 시장 혁신에 큰 활약을 보여 성장이 기대되고 투자하기 적절한 17 곳의 선도기업들을 식별하고, 이들의 혁신적인 제품 소개와 성장율 예측, 그리고 앞으로의 역량과 기회들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한다.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은 이 같이 글로벌 MRO 시장 내 성장 및 혁신면에서 우수성을 입증된 기업들로 AAR Corp과 Aeroman, AFI KLM E&M, Aviation Technical Services, Etihad Airways Engineering, Evergreen Aviation Technologies Corp. (EGAT), Flightstar, GAMECO, GMF AeroAsia, HAECO, Lufthansa Technik, Mexicana MRO, Sabena Technics, SR Technics, ST Engineering, TAP M&E, Turkish Technic을 선정했다.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의 프로스트 레이더 솔루션이 제공하는 주요 시사점들은 아래와 같다.

·성장이 기대되고 투자하기 적절한 최첨단 기술과 획기적인 플랫폼 식별
·산업혁명 및 진화 과정에서 기업들의 벤치마킹 이해
·기술 솔루션 결정과 공급사 선택에 대한 모든 실사용자와 산업 리더들을 지원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 개요

성장 파트너십 기업인 프로스트 앤 설리번은 오늘날 시장 참여업체들을 창출하거나 약화시킬 수 있는 세계적인 과제들과 관련 성장 기회들을 다뤄 미래 혁신을 활용하기 위해 고객들과 협력하고 있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에서 제공하는 ‘성장 파트너십’은 현재 처해진 과제들과 성장 기회들을 다룸으로써 미래 혁신을 주도하는 통합가치 제안과 파트너십 인프라, 이 두 가지의 핵심 요인을 통해 고객을 지원하고 있다. 통합가치 제안은 연구, 분석, 전략, 비전, 혁신, 구현을 포함한 모든 단계에 걸쳐 고객들을 지원한다. 파트너십 인프라는 프로스트 앤 설리번 40여곳 이상의 지사들의 세계적인 입지와 더불어 360˚도 연구, 포괄된 산업 범위, 커리어 모범경영 등이 포함되어 있다. 파트너십 인프라는 미래 혁신이 가능해진 기반 위에 구축된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프로스트 앤 설리번은 50여년 이상 1000여사들의 글로벌 기업, 신생기업, 공공부문, 투자집단을 위한 성장 전략을 개발해 왔다.

웹사이트: https://www.frost.com

연락처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
홍보팀
이미옥 매니저
02-6710-20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