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serve, Sophos와 전략적 제휴 체결하고 사이버 공격에 대응하는 올인원 데이터 보안 및 보호 솔루션 공급

업계 최초 글로벌 제휴 통해 사이버 공격에 대응할 수 있는 멀티레이어드 방식의 데이터 보안 및 보호 솔루션 공급

양사의 공동 솔루션, 위협 방지 기술과 현장 및 원격지 비즈니스 지속성 기능 결합해 15분 내에 도입 가능한 올인원 솔루션

뉴스 제공
Arcserve
2019-09-25 14:45
오스틴, 텍사스--(뉴스와이어)--데이터 보호 전문 기업인 Arcserve는 네트워크 및 엔드포인트 보안업체인 Sophos와 글로벌 제휴를 맺었다고 밝혔다.

양사는 앞으로 사이버 위협에 대응한 기업들의 백업 데이터 보호에 중점을 두게 된다. 이번 협업을 통해 기업들은 이제 알려진 멀웨어나 알려지지 않은 멀웨어에 대응한 딥러닝 AI 등 각종 위협 방지 기술과 안티 랜섬웨어가 통합된 솔루션을 도입할 수 있게 됐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재해 복구 및 데이터 손실 방지용 고가용성 기능도 여기에 포함된다. 양사가 새롭게 내놓는 솔루션은 사이버 공격을 막는 한편 백업 데이터를 보호하고 면역력을 갖게 하기 위한 멀티레이어드 방식의 접근법을 제공한다.

Cybersecurity Ventures 보고서에 따르면 랜섬웨어로 인해 전 세계가 부담해야 하는 비용은 2019년 115억달러에서 2021년에는 200억달러로 증가하며, 올해 말이 되면 14초에 한 번 꼴로 기업들이 공격을 받을 것으로 관측되었다. 이처럼 사이버 범죄자들은 지속적으로 기업들에 금전을 요구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양사의 제휴는 기업들이 사이버 보안 대응태세와 IT 회복력을 갖출 수 있는 양면적 접근방식을 제공할 것이다. 사이버 보안과 데이터 보호 능력을 하나로 결합한 제품을 통해 기업들은 모든 인프라 니즈에 대응하는 포괄적 솔루션을 확보할 수 있게 된다.

양사가 공동 개발하는 솔루션은 재해복구 및 애플리케이션 가용성을 위한 턴키 방식의 독립형 어플라이언스로 수상 경력에 빛나는 Arcserve의 Appliance Series를 통해 공급된다. Arcserve Unified Data Protection (UDP)을 통해 구동되는 Arcserve Appliance Series는 플래시 가속형 중복 제거 스토리지와 강력한 서버 처리 능력 그리고 고속 네트워킹 기능을 여용성이 높은 하드웨어 및 클라우드 서비스와 결합했다.

Arcserve Appliances는 인공지능 엔드포인트 보안 제품으로 수상 경력에 빛나는 Sophos Intercept X Advanced for Server와 통합된다. 이를 통해 데이터와 시스템, 애플리케이션 회복력을 가속화하는 인뎁스 보안 접근 방식을 제공한다.

프랑수아 데퍼리(Francois Depayras) Sophos OEM 영업 및 제휴 담당 부사장은 “기업들의 몸값 지불 확률을 높이기 위해 사이버 범죄자들이 백업 시스템을 겨냥하는 경향이 늘어나고 있다. 멀웨어를 비롯해 최신 익스플로잇에 모두 대응할 수 있는 보안 제품은 백업 데이터가 가장 발전된 형태의 위협에도 강력하게 저항할 수 있도록 한다”며 “Sophos Intercept X for Server는 안티 랜섬웨어, 안티 익스플로잇, 딥러닝 기술을 통해 최고 수준의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Arcserve Appliance는 시장 내에서 가장 안전성이 높은 보안 솔루션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오사마 엘힐라리(Oussama El-Hilali) Arcserve CTO는 “많은 기업들이 몸값을 어떻게 지불할 것인지를 고민해야 하는 상황에 내몰린다. 우리는 시장 내에서 충족되지 않은 니즈를 파악했고, Sophos는 이를 해결하기 위해 적합한 상대였다”며 “위협들이 점차 대응하기 어려운 수준으로 발전하고 있는 만큼 이번 제휴는 업계에서 획기적인 형태라 할 수 있다. 앞으로 양사의 사이버 보안 능력을 한 단계 높이고 파트너사들이 사이버 범죄에 맞서 통합된 형태의 양면 전략을 구사할 수 있도록 고객들을 지도하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통합 솔루션은 2019년 10월 Arcserve Appliances에 새롭게 포함되어 판매된다. 이번 제휴와 신규 솔루션에 대한 정보는 웹사이트(www.arcserve.com/sophos)에서 확인할 수 있다.

Sophos 개요

차세대 보안 분야 리더 기업인 Sophos는 발전된 형태의 각종 사이버 위협에 노출된 150여 국가 내에 속한 약 40만곳의 기업들을 보호하고 있다. 글로벌 위협 및 데이터 과학 연구팀인 SophosLabs가 개발한 Sophos의 클라우드 네이티브, AI 증강 솔루션은 자동화되고 적대적 형태의 침입, 랜섬웨어, 멀웨어, 익스플로잇, 데이터 유출, 피싱 등 갈수록 진화하는 사이버범죄 수법과 기술에 맞서 엔드포인트(노트북, 서버, 모바일 기기)와 네트워크를 보호한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Sophos Central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은 Intercept X 엔드포인트 솔루션부터 XG Firewall에 이르기까지 업계 최고 수준인 Sophos의 전체 포트폴리오를 Synchronized Security라는 단일화된 시스템에 통합한다. Sophos 제품들은 전 세계 4만7000여곳에 달하는 파트너사와 MSP(관리 서비스 제공자)를 통해 독점 판매되고 있다. Sophos는 또한 Sophos Home을 통해 혁신적인 각종 상업용 기술을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당사는 영국 옥스포드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런던증권거래소 거래명은 SOPH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Arcserve 개요

Arcserve는 포괄적 형태의 데이터 보안을 필요로 하는 기업들이 소중한 디지털 자산을 보호할 수 있도록 우수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1983년 설립된 Arcserve는 오랜 기간에 걸쳐 구축된 IT 인프라와 애플리케이션, 시스템을 장소, 온프레미스, 클라우드에 구애받지 않고 보호하는 비즈니스 연속성 솔루션 공급 전문회사다. 전 세계 150개 이상의 국가에 속한 기업들이 높은 효율성을 자랑하는 Arcserve의 통합 기술과 전문성을 통해 데이터 손실과 가동 중단시간 증가 리스크를 제거하고 데이터 백업과 복구에 따른 비용과 복잡성을 최대 50%까지 줄이고 있다. Arcserve는 미국 미네소타주 미네아폴리스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전 세계 곳곳에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와 트위터(@Arcserv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rcserve 블로그: http://www.arcserve.com/insights/
Arcserve 트위터: http://twitter.com/arcserve
Arcserve 링크드인: http://www.linkedin.com/company/arcserve
Sophos: http://www.sophos.com

웹사이트: http://www.arcserve.com

연락처

Arcserve
Melissa Rossiter
480-749-4324
이메일 보내기

Sophos
Sara Eberle
781-743-7402
이메일 보내기

Red Lorry Yellow Lorry
Jackie Blundell
857-217-288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