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유니파이, ‘스마트 웨어웨어’ G밸리 패션 위크 참가

분실방지 스마트 여권과 스마트 네임텍 체험 행사 개최

뉴스 제공
더유니파이
2019-09-26 10:50
서울--(뉴스와이어)--스마트 IoT 전문 브랜드 ‘스마트 웨어웨어’를 출시한 더유니파이가 서울시가 주최하는 G밸리패션위크 행사에 참가하며 제품과 브랜드 알리기에 본격적으로 나섰다.

서울시가 주최하고 현대시티아울렛 가산점 후원으로 26일과 27일 양일간 점 1층 야외광장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 스마트 분실방지 제품을 직접 체험하고, 제품군 중 스마트여권과 스마트 네임텍을 저렴한 가격으로 직접 구매할 수도 있다.

이 제품은 첨단 IoT 기능이 포함되면서도 직관적인 여권, 네임텍, 지갑 등의 형태로 제작되어 무선충전, 분실방지 , 도난방지 기능을 수행할 수 있어 분실이 걱정되는 초보 여행자나 장기 여행객에게 매우 유용하게 사용되고 있다.

또한 얼마 전 KCON 2019 LA행사에서 유명 유튜버인 고퇴경이 LA 랜덤 플레이댄스에서 선물로 증정하여 유명세를 타고 있는 이 제품은 스마트폰과 연결 후 두 기기가 서로 멀어지면 양쪽에서 알람과 위치를 표시하는 제품으로 총 7가지의 색상(그레이, 오렌지, 스카이블루, 베이비핑크, 민트, 핑크, 네이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번 행사 이후에는 온라인에서는 네이버에서 ‘스마트 웨어웨어’를 검색하면 된다. 오프라인은 서울시청 지하 아이마켓유 매장에서 상시 구매가 가능하다.

더유니파이 개요

더유니파이는 2013년에 설립된 Total IT 전문 기업으로 웹 응용 소프트웨어 개발, 스마트 IoT, 빅데이터 기반 인공지능, 통합 시스템 관제 솔루션 등 사업을 영위 하고 있으며, 벤처기업, 수출유망중소기업, 기업부설연구서 등을 보유한 글로벌 강소 기업이다. 임직원 30여명은 끊임없는 혁신과 도전을 멈추지 않고 기술 개발과 사업개발을 하고 있다.

제품페이지: http://thesmartpouch.com/
제품구매페이지: http://smartstore.naver.com/thesmartpouch-wear

웹사이트: http://www.theunify.co.kr

연락처

더유니파이
박종범 상무
02-853-51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