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청소년코칭센터, 성공적인 학생부 관리도구 ‘하루익힘플래너’ 출시

2019-09-26 09:44
서울--(뉴스와이어)--청소년코칭 전문기관인 한국청소년코칭센터(대표 엄명종)가 고등학교 수험생들을 위한 하루익힘플래너를 출시했다.

하루익힘플래너는 ‘에빙하우스 망각곡선’ 이론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수험생용 플래너로 수험생들의 학습관리 뿐만 아니라, 진로목표와 학생부 비교과분야(자율동아리, 정규동아리, 진로활동, 봉사활동, 독서활동)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엄명종 대표는 “진로목표가 없는 학생, 자신만의 공부법을 찾고 싶은 학생, 성공적인 입시전략을 세우고 싶은 학생들에게 하루익힘플래너가 가장 효과적”이라며 “2004년부터 대원외고, 고양외고, 파주세경고, 수원외고 등 다수의 학교와 기관에서 1200명 수험생들에게 1만 시간 동안 코칭을 실시한 결과 가장 핵심적인 솔루션만 모았다”고 말했다.

필요에 따라 원하면 하루익힘플래너 전문가에게 전화멘토링을 받을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실제로 하루익힘플래너는 30분 계획표를 중점으로 자신이 하루 동안 반드시 익혀야 할 과목을 미리 정하고 30분 동안 복습하는데 우선순위를 두도록 설계되어 있다.

30분 계획표를 쓰고 실제 공부를 했던 많은 학생들은 자신이 실제로 무엇을 공부했는지 되돌아 볼 수 있기 때문에 공부 집중시간이 더 늘어났다고 밝혔다. 강호성(17) 학생은 하루익힘플래너를 쓰면서 목표가 없는 자신을 발견하게 되었고, 진학목표를 구체적으로 세우게 되면서 내신성적도 많이 오르게 되었다고 말했다.

특히 내신 2등급에서 4등급 사이에 있는 학생들은 학생부 종합전형으로 입시전략을 세웠으나, 자율동아리에서 연구보고서는 구체적으로 어떻게 쓰는지, 전공관련 정규동아리는 무엇을 선택해야 되는지, 그리고 전공관련 독서와 봉사는 어떤 것을 해야 되는지 몰라 답답했는데, 하루익힘플래너의 비교과 양식을 따라 쓰게 되면서 진학목표가 보다 구체화 되었고 성적도 올랐다고 밝혔다.

하루익힘플래너를 구매하는 모든 학생들은 무료로 하루익힘플래너 활용 영상을 볼 수 있으며, 회사는 10월까지 정가의 30% 할인가인 9900원에 무료배송까지 하고 있다.

한국청소년코칭센터: http://www.kycc.co.kr

웹사이트: https://jkcc.modoo.at/

연락처

한국청소년코칭센터
홍보팀
황상준
02-512-700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