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심층수 ‘딥스’, 뉴발란스 런온서울 2019 공식 협찬

러닝 기록용 한정판 제품 출시 및 SNS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글로벌심층수
2019-09-26 11:00
속초--(뉴스와이어)--9월 29일 1만3000여 명이 참가하는 ‘뉴발란스 런온서울 2019’에 ㈜글로벌심층수(대표이사 도석안)의 해양심층수 ‘딥스’가 공식 협찬 브랜드로 참가하게 됐다.

올해 9번째로 진행되는 ‘뉴발란스 런온서울’은 러닝이 워라밸 세대의 문화로 확산되는 요즘 추세를 대변하듯 온라인 신청 하루만에 마감되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그만큼 많은 기업들이 대회 협찬에 관심을 갖는 가운데 ㈜글로벌심층수가 새로운 협찬사로 참가하게 됐다.

대회 현장에서는 러닝 시 손실되는 수분과 미네랄 보충이 중요한 요소인 만큼 제공 음료 선택도 신중하게 이루어진 가운데 ㈜글로벌심층수는 중간 급수대와 결승선에서 프리미엄 해양심층수 ‘딥스 골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딥스 골드’는 최근 벨기에에서 열린 ‘국제 미각 품평회’와 광저우에서 열린 ‘워터 테이스팅 품평회’ 연속 수상으로 국제 무대에서도 인정받은 바 있지만, 인체 체액과 유사한 미네랄 황금비율로 건강을 생각하는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서도 입소문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건강에 관심이 많은 러너들의 높은 호응도가 이번에 뉴발란스 측에서 ‘딥스’를 새로운 협찬사로 선정하게 된 배경이라고 한다.

㈜글로벌심층수는 이번에 ‘뉴발란스 런온서울 2019’ 참가자들을 위해 한정판 패키지를 특별 제작해 선보인다. 대회 로고가 같이 적용된 ‘딥스 골드’ 병 전면에 러닝 기록과 응원 메시지를 남길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참가자들이 개인 기록과 함께 완주를 기념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스페셜 패키지에 기록과 응원 메시지를 적어 SNS에 인증하면, 현장에서 ‘곰표 팝콘’도 선물로 증정한다.

한편 ‘뉴발란스 런온서울 2019’는 여의도 문화공원 인근에서 진행되며, 노홍철이 사회를 보는 가운데 뉴발란스 우먼스 모델인 김연아가 특별 참가하고 10cm, 에일리, 다이나믹듀오가 애프터 콘서트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글로벌심층수 개요

대한제분 그룹 계열사인 ㈜글로벌심층수는 2007년 설립 이래 미래의 청정자원으로 주목받고 있는 해양심층수를 다목적으로 개발해온 해양심층수 전문 기업이다. 청정 강원도 속초시 외옹치를 취수지로 국내와 일본을 아울러 최대 규모의 해양심층수 취수 능력(1일 3만톤 취수)을 갖췄으며, 먹는 해양심층수인 딥스(Deeps)는 물론 소금, 식용 얼음을 생산하고 나아가 해양심층수를 이용한 활 수산물 축양 시설, 동결 냉장 제빙 시설 등 수산물 유통사업의 혁신적 설비 인프라를 구축하여 해양심층수 산업의 새로운 지평을 열고 있다.

딥스 공식 블로그: http://deeps.blog/

웹사이트: http://www.deeps.kr

연락처

글로벌심층수
서울영업부
이주성 대리
02-578-8401
이메일 보내기

소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