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윈즈, MSP들이 서비스형 비밀번호 관리를 가속화할 수 있게 하는 새로운 패스포털 발표

뉴스 제공
SolarWinds Worldwide, LLC. 뉴욕증권거래소 SWI
2019-09-26 15:33
더럼, 노스캐롤라이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강력하면서도 합리적 가격의 IT(정보기술) 관리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선도 기업인 솔라윈즈(SolarWinds)(뉴욕증권거래소: SWI)가 솔라윈즈 패스포털 사이트(SolarWinds® Passportal Site)를 통해 관리형 서비스 제공업체(MSP)들이 개별적인 브랜디드 서비스형 비밀번호 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새로운 솔라윈즈 패스포털을 25일 발표했다.

자격이 있는 패스포털 사이트의 파트너들은 시장 개발자금(MDF)을 활용해 새로운 순환 수익 흐름을 조성하도록 도울 수 있다. 패스포털 사이트는 고객들의 비밀번호와 자격 증명의 관리를 자동화함으로써 일상적 운영상의 어려움을 줄여서 안전하고 공동으로 관리하는 솔루션 안에 유지하게 하여 더 큰 고객 가치를 창출할 수 있게 한다.

패스포털 사이트는 MSP의 고객에게 아래 일을 할 수 있는 능력을 부여한다.

· 기업 및 개인 비밀번호를 중앙 집중화하고 보호한다.
· 폴더를 설정하여 비밀번호를 체계화하고 분류한다.
· 모든 직원의 데이터 접근권을 관리한다.
· 이직하는 직원들이 알고 있는 모든 비밀번호를 통보받고 접근을 단절시킨다.
· 강력한 고유 비밀번호를 생성한다.
· 한번 클릭으로 저장된 웹사이트에 로그인한다.
· 회계 감사와 보고 활동을 내부적으로 실시한다.

솔라윈즈 패스포털의 콜린 녹스(Colin Knox) 제품전략 담당 이사는 “MSP들을 대상으로 한 서비스형 비밀번호 관리를 가속화하기 위해 설계된 새로운 MDF의 판촉은 우리 회사와 파트너 모두에게 득이 되는 일”이라며 “일반적으로 MSP들은 사업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기 위해 하는 모든 업무는 물론 비밀번호 같은 것을 제대로 관리하기 위해 고심하는 중소기업을 지원한다. 패스포털 사이트는 MSP들이 자신의 새로운 순환 수익을 올리면서 고객의 이러한 고충을 안전하게 제거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고 말했다.

이 프로그램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http://bit.ly/2lTqgB3)에서 확인할 수 있다.

#SWI
#SWIpassportal

솔라윈즈(SolarWinds) 개요

솔라윈즈(뉴욕증권거래소: SWI)는 강력하면서도 합리적 가격의 IT 인프라 관리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선도 기업이다. 회사의 제품은 조직체(기업)의 유형이나 규모 또는 IT 인프라의 복잡성에 상관없이 전 세계 기업체들이 사내나 클라우드 상에 구축되었거나 또는 이들을 혼성한 모델이건 간에 IT 환경의 성능을 추적관찰하고 관리할 수 있게 해준다. 회사는 IT 운영 전문 직업인, DevOps(개발 운영) 전문인, 관리형 서비스 제공자(MSP) 등을 포함한 모든 유형의 IT 전문 직업인들과 계속 관계를 맺으면서 성능이 우수하고 가격이 매우 합리적인 IT 인프라를 유지 관리하는 데 겪고 있는 난제들을 파악하고 있다. THWACK 온라인 공동체 같은 채널을 통해 이들과 관계를 유지하면서 회사가 얻은 식견은 잘 알려진 IT 관리 상의 문제를 IT 전문 직업인들이 해결하기를 바라는 방향으로 해결해 주는 제품을 개발할 수 있게 한다. 솔라윈즈는 이처럼 사용자와 우수한 단대단 하이브리드 IT 성능 관리에 역점을 두고 있기 때문에 네트워크 관리 소프트웨어와 MSP솔루션 분야에서 세계 선도기업이 됐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solarwinds.com) 참조.

SolarWinds, SolarWinds & Design, Orion 및 THWACK 상표는 솔라윈즈 월드와이드(SolarWinds Worldwide, LLC) 또는 그 자회사의 고유 자산으로서 미국 특허상표청(U.S. Patent and Trademark Office)에 등록됐으며 다른 국가에서도 등록되었거나 출원 중에 있을 수 있다. 다른 모든 솔라윈즈 상표, 서비스 마크, 로고는 보통법 마크이거나 등록된 또는 등록 출원 중에 있는 마크일 수 있다. 이 보도자료에 언급된 다른 모든 상표는 식별 목적으로만 사용되며 각 개별 회사의 상표이거나 등록상표일 수 있다.

© 2019 SolarWinds Worldwide, LLC. 판권 소유.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92500521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olarwind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솔라윈즈 MSP(SolarWinds MSP)
킴 세치니(Kim Cecchini)
Kim.cecchini@solarwind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