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나네트웍스, 인텐트 기반 자동화 솔루션 발표

더욱 강화된 오픈소스로 서비스 사업자들이 비즈니스 목적에 맞게 네트워크 운영할 수 있어

2019-09-27 09:28

안트베르펜, 벨기에--(뉴스와이어) 2019년 09월 27일 -- 오픈소스 네트워킹 기업인 루미나네트웍스(Lumina Networks)는 Open Networking Summit (ONS) Europe 행사에서 Intent Based Service Automation 2.0 솔루션 출시를 발표했다.

본 솔루션은 멀티벤더 네트워크가 동적 서비스를 자동화하고 엔드투엔드 방식의 정규화된 텔레메트리를 사용할 수 있게 한다. 네트워크 트랜스포메이션의 핵심 요소인 루미나의 Intent Based Service Automation은 네트워크 운영에 필요한 시간과 노력을 대폭 절감할 수 있으며 고객 경험을 향상시킨다.

OpenDaylight로 구동되는 루미나의 Intent Based Service Automation 솔루션은 고객 중심 서비스 공급 모델을 확장하려는 서비스 사업자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인터페이스에 구애받지 않고 가장 범용화된 오케스트레이터와 모든 벤더사들의 사우스바운드 하드웨어와 연동된다. 이를 통해 비즈니스 인텐트(의도)에 기반해 서비스를 구성한다.

루미나네트웍스는 2.0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하면서 네트워크 트랜스포메이션에 핵심적인 기능성을 추가했다. 당사의 Lumina Extension & Adaptation Platform (LEAP)은 Workflow Engine을 결합하고 인벤토리를 통합했으며 트랜젝션 관리를 통해 운영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애자일 자원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마이크로서비스 아키텍처를 통해 서비스를 수평적으로 확장해 네트워크 증가에 대응할 수 있다. 애플리케이션 툴 세트와 엔드투엔드 네트워크 텔레메트리는 폐쇄 루프 자동화를 확대할 수 있게 한다.

앤드류 카워드(Andrew Coward) 루미나네트웍스 CEO는 “워크플로우 자동화 역시 고객들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이지만, 이번에 우리가 내놓은 솔루션은 진정한 형태의 엔드투엔드 자동화를 가능하게 한다”며 “우리가 추가한 다양한 텔레메트리 기능을 통해 서비스 사업자들은 실시간 데이터에 기반해 각종 결정을 비즈니스 인텐트에 맞게 자동화할 수 있으며, 벤더 종속 문제없이 서비스를 확장할 수 있다”고 밝혔다.

본 솔루션을 통해 개발된 소프트웨어는 기존의 커뮤니티, 혹은 참여가 예정된 커뮤니티가 만드는 오픈소스 코드를 기반으로 하게 된다.

루미나네트웍스(Lumina Networks) 개요

루미나네트웍스의 오픈소스 네트워킹 솔루션은 다양한 부품으로 구성된 네트워크를 단순화하고 자동화한다. 루미나네트웍스는 뛰어난 엔지니어링과 진보된 오픈소스, 민첩한 개발 방식으로 서비스 제공업체가 벤더 종속적인 상황에서 벗어나 스스로 미래를 설계해 나갈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네트워크 아키텍처를 통합하고 인텐트 기반 네트워크 기능을 활성화해 고객 중심 대응을 더욱 늘려 온디맨드 고객 맞춤 서비스를 구축해 제공한다. 루미나네트웍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또는 트위터(@luminanetwork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luminanetworks.com/

언론 연락처

Lumina Networks
Stephanie Owyoung
Director, Marketing
+1 (669) 231 - 3838
Sowyoung (at) luminanetworks.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