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포섹, 파이오링크와 차세대 인터넷 보안 사업 협약 체결
두 회사는 인터넷 보안 사업 부분, 특히 차세대 네트워크 보안 시스템 개발, 마케팅, 판매, 사후지원 등에 관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하고, 협약에 따라 파이오링크는 차세대 네트워크 보안 시스템의 직접 개발과 구현 역할을, 인포섹은 차세대 보안 시스템 제품 개발에 관련된 영역별 보안 전문 인력 지원과 함께, 제품 개발 이후의 판매 및 마케팅 활동, 사후지원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인포섹 박재모 대표이사는 “최근 금융권 인터넷 뱅킹사고, 공공기관 공문서 위.변조 등 웹 서비스 영역의 취약점을 이용한 보안 문제가 증가하면서 공공, 금융권을 중심으로 이러한 사고를 원천적으로 막고자 하는 요구가 증가하고 있다.”면서, “L4~7 스위치 전문 기업인 파이오링크의 네트워크 보안 원천 기술과 정보보호서비스 선두 업체인 인포섹의 축적된 보안서비스 노하우의 결합이 차세대 네트워크 보안 시장에 새로운 흐름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한, 파이오링크 이호성 대표이사는 "금융권, 공공기관 그리고 기업체 등에서 웹 서비스를 활용한 업무의 증가로 보안은 고객들에게 가장 중요한 테마가 되었으며, 이에 따라 정보의 유통 통로가 되는 네트워크 장비가 가져야 할 보안 역할이 크게 증대하고 있다."면서, "그동안의 L4-7 스위치에서 쌓은 트래픽 관리 기술과 네트워크 보안 기술을 가지고 고객이 원하는 차세대 보안 시스템 개발을 진행하게 되었고, 정보보호 서비스 분야에서 앞서가는 인포섹과의 협약으로 차세대 인터넷 보안 사업에서도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kinfosec.co.kr
연락처
박영주 02-2104-5049
-
2008년 3월 26일 13: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