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is Budget Group, Avis Car Rental과 Budget Car Rental을 올해의 라이선스 파트너사로 선정

뉴스 제공
Avis Budget Group
2019-09-29 09:11
런던--(뉴스와이어)--Avis Budget Group(NASDAQ: CAR)은 유럽, 중동, 아프리카, 아시아, 아태지역 등 해외 지역의 우수한 일반 렌터카 및 버젯 렌터카 업체를 선정하는 ‘Avis Car Rental and Budget Car Rental Licensees of the Year for the International Region’ 수상사를 발표했다.

올해의 수상사에는 Avis Turkey와 Budget Romania가 선정되었다. 양사는 포르투갈 리스본에서 열린 기념 이벤트에서 상을 받았다.

Avis Budget Group International Licensee Awards는 재무성과가 향상되고 있는 라이선스 파트너사를 매년 선정한다. 해당 국가의 경제 상황과 비교해 고객 서비스가 우수하고 브랜드 이니셔티브 방향성을 잘 따르는 업체가 그 대상이다.

키스 랜킨(Keith Rankin) Avis Budget Group 해외 담당 사장은 “올해 어워드 수상사로 각각 Avis Turkey와 Budget Romania가 선정된 것을 축하한다. 양사는 모두 투자를 아끼지 않았으며 확고한 성장세를 보이는 가운데 높은 수준의 실적과 고객 만족도를 기록했다. 글로벌 모빌리티 기업으로 180여국가에 진출해 있는 당사는 두 회사가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전문성과 프로 정신을 필요로 한다. 올해 어워드를 통해 이들의 성실함과 열정, 헌신을 높게 평가하고 축하의 뜻을 전한다”고 말했다.

Avis Car Rental Turkey는 현지 경제 상황이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시장 내에서 성장을 거듭해 왔다. Avis Turkey는 사업하기 쉽지 않은 환경 속에서 수익 관리 및 창출에 중점을 두고 부가서비스 판매 사업에 투자하고 있다. 그 결과 시장 내 1위 포지션을 유지하고 있으며 사업 또한 22% 이상 성장하며 지속적으로 높은 고객 서비스 점수를 얻는 등 어려움에 맞선 투지와 정신력을 보여주었다.

Budget Romania는 수익이 19% 증가하고 보유 차량 대수도 10% 이상 성장하는 등 매우 성공적인 한 해를 보냈다. 브랜드와 마케팅, 각 렌탈 서비스 지점에 투자하며 고객 서비스 점수가 지난해보다 10% 상승했으며 우수한 차량을 적정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Avis Budget Group 개요

Avis Budget Group은 모빌리티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으로 Avis와 Budget 브랜드를 통해 전 세계 약 180개국에서 1만1000개 이상의 렌탈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카셰어링 네트워크인 Zipcar 브랜드를 통해 100만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Avis Budget Group의 자동차 렌탈 직영점은 대부분 북미, 유럽, 호주에 있고 다른 지역에서는 주로 라이선스를 통해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직원 규모는 약 3만명이며 본사는 미국 뉴저지주 파시퍼니에 위치해 있다. 상세 정보는 당사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visbudgetgroup.com

연락처

Avis Budget Group
로라 와츠(Laura Watts)
+44(0) 7342 075 4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