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tHarp, 가정 채굴 위주 사용자들이 선호하는 기업인 것으로 나타나

뉴스 제공
BitHarp Group Limited
2019-09-30 09:43
웰링턴, 뉴질랜드--(뉴스와이어)--가상화폐 채굴 하드웨어 제조사인 BitHarp Group Limited (www.BitHarp.com)는 자사가 편리한 가정 채굴 위주 사용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기업으로 선택되고 있다고 밝혔다.

BitHarp가 최근 출시한 Lyre Miner와 Harp Miner는 열 발생이 적고 소음 발생도 줄인 하드웨어로 공간이 제한된 가정 내 설치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가상화폐 채굴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사전 구성된 BitHarp의 채굴 리그는 전원을 켜고 코인을 선택한 뒤 풀 데이터를 입력하면 되기 때문에 사용자들은 즉각적으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가능성을 갖게 된다.

이처럼 빠른 수익 실현 잠재력은 Lyre Miner와 Harp Miner가 사용자들에게 제공하는 가장 매력적인 혜택이다. 그 밑바탕은 업계 최고 수준의 해시 레이트 파워에 있다. 해시 레이트는 가상화폐 채굴 리그의 처리 능력을 나타내는 일반적인 측정 지표다. 채굴자 입장에서는 해시 레이트가 높아야 수익 실현 기회와 블록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확률이 올라간다. 이와 더불어 두 제품은 에너지를 적게 소비하기 때문에 수익성에 도움이 된다.

Lyre Miner와 Harp Miner의 해시 레이트 파워는 다음과 같다.

비트코인: 335 TH/s (Lyre Miner) & 2000 TH/s (Harp Miner)
라이트코인: 55 GH/s (Lyre Miner) & 300 GH/s (Harp Miner)
이더리움: 14 GH/s (Lyre Miner) & 75 GH/s (Harp Miner)
대시: 9 TH/s (Lyre Miner) & 50 TH/s (Harp Miner)

대니얼 콕스(Daniel Cox) BitHarp 엔지니어링 팀장은 “BitHarp는 지식과 경험이 별로 없는 가상화폐 애호가들이 집에서 채굴하기에 알맞는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만들어진 시장 내 초창기 기업 중 하나”라며 “이번에 내놓은 두 모델은 간편하면서 가격대도 적당한 채굴 제품을 추구하고 있다. 가정 채굴 입문자들이 집에서 BitHarp 제품으로 수익 실현 가능성을 얻고 있어 고무적”이라고 말했다.

Lyre Miner, Harp Miner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BitHarp 개요

BitHarp는 뉴질랜드에 기반을 둔 가상화폐 채굴기 제조사로 투자자들이 손쉽게 수익을 거둘 수 있게 한다는 목표로 고성능과 유연성을 갖춘 채굴 리그를 생산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bitharp.com/

연락처

Alexa Zimine
이메일 보내기
+64 9884 82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