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윈, 노이즈 캔슬링 블루투스 헤드폰 ‘SE7’·블루투스 이어폰 ‘KY06’ 출시

뉴스 제공
파란마당
2019-10-01 11:3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무선 헤드셋 전문 브랜드인 코윈(Cowin)의 한국 총판인 파란마당이 프리미엄 블루투스 헤드폰(SE7)과 블루투스 이어폰(KY06)을 새롭게 출시한다.

코윈 헤드폰은 미국 온라인 쇼핑몰 아마존(Amazon) 헤드폰 부문 최다판매 제품으로 합리적 가격과 높은 기술성, 상품성에서 검증받은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ANC 블루투스 헤드폰 SE7은 코윈이 야심차게 준비한 프리미엄 모델로 더욱 강력해진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소음 제거) 기능은 외부 소음을 최대 90%까지 감소시켜 주며, 90db의 강력하고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헤드폰의 이어컵(Earcup)은 접이식 방식으로 휴대가 용이하며 헤드부분과 이어컵의 밴딩은 가벼운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함께 출시되는 블루투스 이어폰 KY06은 블루투스 VER 5.0 최신 규격을 지원하며, 완충 시 최대 8.5시간(충전독 포함) 사용 가능하다. 또한 SBC/AAC 코텍으로 선명한 고음질 사운드를 제공한다.

터치패널을 사용하여 가벼운 터치만으로 여러 가지 기능을 조작할 수 있으며, 생활 방수 기능(IPX6)과 마그네틱 방식을 적용하여 충전독과 안정적 결합을 통해 분실의 우려를 최소화했다.

코윈 한국 총판인 파란마당은 국내 유통경로의 최소화를 통해 아마존 판매가보다 저렴한 판매가로 소비자를 찾아간다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보이아몰과 국내 온라인마켓(G마켓, 11번가, 인터파크, 쿠팡, 티몬 등)에서 만날 수 있다.

파란마당 개요

파란마당은 2007년도에 설립된 IT 액세서리 제조 벤처기업이다. 제품 브랜드는 보이아(VOIA)이며 주력 제품은 스마트폰 케이스, 테블릿 케이스, 강화유리, 보호필름 등이 있다. 자체 디자인 기업부설 연구소 운영으로 다양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완벽한 기능성이 용합된 IT 액세서리 제품을 제조 생산하고 있다. 현재 다양한 소재와 디자인, 지속적인 첨단 기술 개발로 전 세계 50여개국 이상 IT 액세서리를 수출하는 글로벌 선진기업으로 위상을 다져가고 있다.

보이아몰: http://voiamall.co.kr

웹사이트: https://smartstore.naver.com/voia

연락처

주식회사 파란마당
마케팅팀
최윤탁 팀장
02-707-10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