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SH/FT 아웃드라이 부츠’ 출시

컬럼비아만의 우수한 보온 기술력을 적용해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착용 가능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에 보온성 겸비한 신개념 아웃도어 슈즈

뉴스 제공
컬럼비아
2019-10-01 09:32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대표 심한보)가 방한 기능을 갖춘 신개념 스타일리시 아웃도어 신발 ‘SH/FT 아웃드라이 부츠’를 선보인다.

‘SH/FT 아웃드라이 부츠’는 컬럼비아가 8월 9일 도심과 아웃도어를 넘나들며 활동하는 어반 하이커를 위해 출시한 ‘SH/FT 컬렉션’에서 보온성을 강화해 출시한 겨울용 패션 방한 트레일슈즈다. 컬럼비아만의 우수한 방한 기술인 ‘옴니히트(Omni-Heat)’를 적용해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신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뛰어난 방투습 능력을 갖춘 ‘아웃드라이(OutDry™)를 갖춰 눈과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또한 효과적인 쿠셔닝과 반발력을 동시에 갖춘 ‘SH/FT’ 미드솔을 적용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의 ‘SH/FT 아웃드라이 부츠’는 남성용과 여성용 각각 2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또한 컬럼비아는 ‘아트모스(Atmos)’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SH/FT 아웃드라이 부츠’를 선보인다. 관련 제품은 아트모스 서울 압구정 매장에서 단독 판매한다.

컬럼비아 ‘SH/FT 아웃드라이 부츠’는 컬럼비아 일부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 무신사 스토어에서 한정 판매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columbiamall.co.kr

연락처

컬럼비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노사랑 차장
02-788-735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컬럼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