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레드페이스, 가을 단풍 산행 위한 고기능성 전문가용 ‘콘트라 루트 미드 등산화’ 출시

레드페이스, 고급스러운 소재와 디자인의 고기능성 전문가용 등산화 선보여

오랜 등산화 개발 노하우 담은 고기능성 ‘콘트라 루트 미드 등산화’ 공개

천연 누벅 소가족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과 강력한 내구성 제공

레드페이스 자체 개발 기술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로 최상의 방수·방풍 기능

뛰어난 투습력과 우수한 향균, 탈취 기능의 ‘오쏘라이트 인솔’로 쾌적하고 편안한 착용감 선사

뉴스 제공
레드페이스
2019-10-01 09:46
서울--(뉴스와이어)--형형색색으로 물든 단풍을 보기 위해 가을 산행을 계획하는 등산객들이 늘고 있다.

가을에만 즐길 수 있는 단풍 절경을 보기 위해서는 안전과 쾌적감을 위한 기능성 아웃도어 장비를 준비해야 한다. 특히 잦은 우천과 낙엽으로 인한 낙상사고를 예방하기 위한 기능성 등산화는 반드시 착용해야 한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는 한국 산악 지형에 최적화된 우수한 접지력과 멋스러운 디자인으로 활용도 높은 ‘콘트라 루트 미드 등산화’를 출시한다.

‘콘트라 루트 미드 등산화’는 가을 단풍 산행을 위한 최적의 기능성과 멋스러운 디자인이 눈에 띈다. 한국 산악 지형에 최적화된 우수한 접지력과 내구성의 ‘콘트라 릿지 프로 마운틴 아웃솔’로 미끄러짐을 방지하고 발을 안정적으로 잡아준다. 갑피 부분에는 천연 누벅 소가죽 소재로 편안한 착용감과 내구성의 우수함을 더했다.

잦은 우천으로 인해 여러 상황에 대비해야 하는 가을철에 최적화된 최상의 방수, 방풍 기능과 우수한 투습력의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적용해 쾌적한 컨디션을 제공한다. 또한 신발 앞 부분에는 단단하고 견고한 토캡이 산행 중 외부 충격으로부터 발을 보호하며, 발목까지 올라오는 미드컷 등산화로 발목을 안정적이게 잡아줌은 물론, 발목부분에 쿠션처리가 되어있어 오랜 산행에도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일상 속 아웃도어에서도 멋스럽게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중장거리 산행에 특화된 남녀공용 미드컷 등산화로 색상은 베이지/카키가 있다(가격 18만9000원).

한편 레드페이스는 공식 블로그에서는 본격적인 가을 단풍 산행을 위해 이달 2일부터 ‘콘트라 루트 미드 등산화’를 체험할 수 있는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한다. 체험단 신청 및 체험단 진행 방향 등 자세한 내용은 레드페이스 공식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레드페이스는 태풍이 지나가고 나면 본격적인 가을 단풍 산행 시즌이 시작된다며 태풍이 휩쓸고 간 만큼 안전한 산행을 즐기기 위해서 미끄러짐 등 부상을 예방할 수 있는 기능성 등산화 착용으로 안전하고 쾌적한 가을 산행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theredface.com/

연락처

레드페이스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즈 온
서주희 대리
02-6933-469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레드페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