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어 시스템, 미국 육군과 3510만달러 규모 화학 작용제 노출 탐지용 스프레이 신제품 공급 계약 체결

혁신적인 스프레이 기술이 황화 겨자, VX 또는 사린 등 화학전 작용제에 오염된 장비, 표면 또는 복장의 색깔을 변화시켜 더 신속하고 효과적인 제독 가능하게 해

뉴스 제공
FLIR Systems, Inc.
2019-10-01 13:51
알링턴,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 Inc.)(나스닥: FLIR)이 맹독성의 화학전 작용제인 황화 겨자를 탐지하는 자사의 에이전테이스(Agentase™) C2 화학 작용제 노출 스프레이의 새 버전을 공급하는 최대 3510만달러 규모의 불확정 인도/불확정 분량(indefinite-delivery/indefinite-quantity, IDIQ) 계약을 미국 육군과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플리어의 에이전테이스 C2 스프레이는 화학전 작용제가 존재할 경우 표면의 색깔을 급격히 변화시킨다. 이 제품은 더 신속하고 목표물에 더 정확하게 맞춰 탐지하기 때문에 군대의 제독 전문가들이 표면의 오염 정도를 추적해 위협을 정확히 경감시킬 수 있다.

플리어의 데이비드 레이(David Ray) 정부 및 방위 사업 부문 사장은 “군대는 황화 겨자 같은 수포 작용제와 VX 및 사린(sarin) 같은 신경 작용제에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며 “회사의 에이전테이스C2 스프레이 기술은 전례 없이 우수한 성능을 제공해 맹독성 물질을 신속하게 탐지하면서 제독 작전의 전주기 비용을 줄일 수 있게 한다. 이번에 체결한 새로운 계약은 최전방에 있는 군인들을 보호하고 생명을 구할 수 있게 하는 임무수행에 필수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의 전략을 잘 보여준다”고 말했다.

이번 계약은 미국 국방부 화생방 및 핵 방위 합동 프로그램 집행사무국(Joint Program Executive Office for Chemical, Biological, Radiological and Nuclear Defense, JPEO-CBRND) 산하 ‘기록 프로그램’인 미국 육군의 오염표시/제독보장 시스템(Contamination Indicator/Decontamination Assurance System, CIDAS) 프로그램을 지원하게 된다. 이 계약 이행 실무는 플리어의 피츠버그 사업소가 담당할 예정이다.

이 불확정 인도/불확정 분량(IDIQ) 계약은 30개월간의 설계 및 제조 개발 단계, 18개월간의 저비율 초도생산 단계 및 72개월간의 시설 전면가동 생산 단계 등 3단계로 구분된다. 제품의 배송은 2020회계연도 1분기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이 계약은 미 육군 오염표시/제독보장 시스템(CIDAS)의 합동지원(Joint Services) 활동을 위한 에이전테이스 C2제품군의 전방 배치를 위해 국방부 화생방 및 핵 방위 합동 프로그램 집행사무국(JPEO-CBRND)이 플리어와 맺은 두 번째 사업이다. 플리어는 이미 VX와 사린 같은 신경 작용제의 탐지를 위해 개발된 노출 스프레이를 공급하는 3000만달러 규모의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이에 따른 제품은 2020회계연도 1분기에 전면가동 생산을 개시할 예정이다.

플리어의 화학 작용제 노출 스프레이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flir.com/AgentaseC2) 참조.

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 Inc.) 개요

1978년에 설립된 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은 방위, 산업 및 상업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지능적 감지 솔루션을 전문으로 하는 세계 선도적 산업 기술 기업이다. 플리어 시스템의 비전은 전문 직업인들이 생명과 생계 수단을 구하는 결정을 더 많은 정보를 가지고 내릴 수 있게 하는 기술을 개발하여 ‘세계의 제6감(The World’s Sixth Sense)’이 되는 것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flir.com) 방문 및 트위터(@flir) 팔로우.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에서 데이비드 레이가 위에 기술한 계약 및 주문과 관련하여 언급한 진술과 기타 진술 내용은 1995년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의 규정 범위 안에서 작성된 미래예측 진술이다. 이러한 진술은 경영진의 가정을 바탕으로 플리어의 사업에 대한 현재의 기대·예측·추정에 근거하며 예측하기 힘든 불확실성이나 리스크는 물론 향후 성과를 보장하지 않는다. 따라서 실제 성과 및 결과는 예측성 진술에 명시된 예상 및 전망치와 크게 다를 수 있다. 이러한 차이를 만드는 요인에는 이 보도 자료에서 언급한 시스템 제조·인도 능력, 제품 가격 및 수요 변동, 제품 및 가격 경쟁력의 영향, 핵심 부품 부족에 따른 공급 제약, 생산 능력 초과 및 부족, 적기에 제품을 제조하고 운송하는 능력, 미국 수출 규제법 및 규정 등이 있다. 이러한 위험, 불확실성, 기타 요인들은 플리어가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하는 여러 보고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예측성 진술은 산업 및 시장 여건, 성장률, 국내외 경제 상황의 영향을 받기도 한다. 본 보도 자료에서 언급된 미래 예측성 진술들은 보도 자료를 작성한 날까지의 상황이나 사건을 기반으로 작성되었다. 보도 자료가 발표된 이후에 발생한 상황이나 사건을 업데이트하거나, 통신사 및 인터넷 서비스 프로바이더가 본 보도 자료를 변경한 데 대해 플리어는 어떤 의무도 지지 않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93000515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fli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 Inc.)
미디어 문의
조 에일링거(Joe Ailinger)
+1 978-769-9339
joe.ailinger@flir.com

투자 문의
래시 글래슨(Lasse Glassen)
아도 인베스터 릴레이션즈(Addo Investor Relations)
+1 424-238-6249
lglassen@addoi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