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카디, 유럽에서 ‘셰이크 유어 퓨처’ 프로그램 개시 - 청년 실업자에게 삶을 변화시킬 경험 제공

유럽 지역 청년들에게 칵테일 전문가로 새롭게 일할 기회 제공

뉴스 제공
Bacardi Limited
2019-10-01 14:24
암스테르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최대 규모의 비상장 증류주 업체인 바카디(Bacardi)가 유럽에서 청년 고용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한 이니셔티브를 발족한다고 9월 30일 발표했다.

‘셰이크 유어 퓨처(Shake Your Future)’는 호스피탈리티 산업에 종사하는 젊은이들의 미래 보장을 목표로 하고 있는 바카디의 바텐딩 및 칵테일 제조 기술 훈련 프로그램이다.

2018년 시범 프로그램에서 성공을 거둔 이 이니셔티브는 앞으로 몇 달 안에 이태리와 프랑스 및 스페인에서 펼쳐지게 된다. 특히 향후 3년에 걸쳐 세계 12개 주요 도시에서 운영되면서 수천명의 젊은이들에게 훈련 기회를 제공하게 된다.

‘셰이크 유어 퓨처’ 이니셔티브는 유럽 바텐더 스쿨(European Bartender School)과의 협력을 통해 개발되었는데, 청년 고용 위기 문제를 해결하도록 돕기 위해 바카디가 파리 외곽 생투앵(Saint-Ouen)에 있는 프랑스 사무소에서 2018년 시범적으로 시행한 바 있다.

10주 동안 진행되는 이 프로그램 참가자들은 바텐딩과 칵테일 제조 기술을 훈련받게 되는 것은 물론 업계 유수의 바와 레스토랑에서 일하는 소중한 경험을 하게 된다. 졸업생들은 국제적으로 인정되는 학위를 취득하고 이 산업 분야에서 정규직으로 일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더욱이 이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의 삶을 변화시키고 보다 밝은 미래를 일구어갈 능력을 구비하게 된다.

이 프로그램은 시행되고 있는 각 도시에서 매년 개설되는데 ‘셰이크 유어 퓨처’ 프로그램을 지원하기로 약속한 바 및 레스토랑 파트너가 날로 늘어나고 있으며 이들은 훈련생들에게 새롭게 출발하는데 필요한 매우 중요한 경험을 제공하게 된다.

바카디의 유럽지역 사장인 프란시스 드부케레르(Francis Debeuckelaere)는 “이제 시작에 불과하다”며 “‘셰이크 유어 퓨처’는 전 세계 수천명의 젊은이들의 삶을 변화시킬 수 있으며 바카디 팀들은 유럽 전역의 청년 실업 규모를 직접 확인했고 이를 바꾸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일부 사람들은 자신의 잘못은 없으면서도 당연히 누려야 할 휴식의 시간을 갖지 못하고 있는데 우리는 이들에게 이런 휴식의 시간을 주고자 한다”며 “참가자들이 ‘셰이크 유어 퓨처’ 프로그램을 통해 배우게 될 기술은 단순히 칵테일을 흔들고 젓는 것 그 이상이다”고 강조했다. 더욱이 “이들의 향후 진로가 호스피탈리티 산업과 상관이 없을지라도 성공을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되고 전환 가능한 중요한 기술을 가져가게 될 것이다”며 “청년 실업이 사상 최고치를 보임에 따라 우리는 참여하는 모든 이들에게 능력을 부여하고 영감을 불어넣음으로써 내재된 잠재력을 일깨우기 위해 ‘셰이크 유어 퓨처’ 이니셔티브를 시작했다”고 덧붙였다.

바카디(Bacardi Limited) 개요

바카디(Bacardi Limited)는 국제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증류주와 포도주를 생산, 판매하는 세계 최대의 비공개 증류주 업체이다. 바카디의 브랜드 포트폴리오는 200여개의 브랜드와 레이블로 구성되어 있으며 바카디(BACARDÍ®) 럼, 그레이 구스(GREY GOOSE®) 보드카, 패트론(PATRÓN®) 테킬라, 듀워스(DEWAR’S®) 블렌디드 스카치위스키, 봄베이 사파이어(BOMBAY SAPPHIRE®) 진, 마티니’(MARTINI®) 베르무트와 스파클링 와인, 카사도레스(CAZADORES®) 100% 청색 아가베 테킬라, 이 밖에도 스카치위스키 윌리엄 로슨(WILLIAM LAWSON’S®), 엘더플라워 리큐르 ST-저메인(ST-GERMAIN®), 보드카 에리스토프(ERISTOFF®) 등 선도적인 유망 브랜드가 포함돼 있다. 157년 전 산티아고 데 쿠바(Santiago de Cuba)에서 설립된 가족 소유 기업으로 현재 약 7000여명의 종업원을 고용하고 있는 바카디는 11개국에서 20여개의 생산시설을 운영하고 있으며 170여 국가에 자사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바카디 리미티드(Bacardi Limited)는 바카디 인터내셔널 리미티드(Bacardi International Limited)를 포함한 바카디 그룹 회사들을 통칭한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www.bacardilimited.com) 참조 또는 트위터(@BacardiLimited), 인스타그램(@BacardiLimited1862) 팔로우.

바카디 브랜드를 확실하게 즐겨라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93000546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BacardiLimited.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바카디(Bacardi Limited)
앤드류 카니(Andrew Carney)
휴대전화: +31 613 23 75 94
acarney@bacardi.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