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라리아, 호주 퍼블리셔 컨소시엄과 ‘에디토리얼 비디오 마켓플레이스’ 출범 발표

뉴스 제공
Telaria Inc.
2019-10-01 16:01
시드니--(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주요 동영상 퍼블리셔의 수익을 최적화해주는 완벽한 소프트웨어 플랫폼인 텔라리아(Telaria, Inc.)(뉴욕증권거래소:TLRA)와 세븐 웨스트 미디어(Seven West Media), 네트워크 텐(Network 10), SBS, 폭스텔 미디어(Foxtel Media), 페데스트리안 그룹(Pedestrian Group), 데일리 메일(Daily Mail) 등으로 구성된 호주 퍼블리셔 컨소시엄이 프로그라마틱(programmatic) 방식의 ‘에디토리얼 비디오 마켓플레이스(Editorial Video Marketplace)’를 공동 출범했다고 1일 발표했다.

이 플랫폼은 주간 시청자에 대한 광범위한 도달 범위와 규모를 자랑하는 전문 제작 프리미엄 콘텐츠에 구매자가 손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한다.

편집 동영상은 퍼블리셔가 소유 및 운영하는 플랫폼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소셜 사이트에 사용되는 신속한 브라우징 피드 유형 디자인과 달리 참여도가 높은 환경에 배치된다. 이들 동영상은 일반적으로 아침과 정오에 시청되는 경향이 있으며 BYOD(broadcaster video on demand·주문형 방송사 동영상)의 저녁 구매 전략을 효과적으로 보완할 수 있어 주간 도달에 특히 효과적이다.

제임스 영(James Young) 텔라리아 호주 총괄매니저는 “이번 협력은 시장의 주요 퍼블리셔와 손을 잡은 의미가 크다”며 “우리는 구매자 피드백을 반영하고 있으며 소셜 플랫폼에 필적하는 대규모 도달 범위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 플랫폼은 벤치마킹 시스템을 기반으로 계층화돼 있으며 이로써 구매자와 판매자 모두에게 최상의 결과를 촉진하는 품질과 성능을 보장하고자 했다”며 “최근 ACCC 디지털 플랫폼(ACCC Digital Platforms)이 소셜 플랫폼이 지역 저널리즘에 미치는 영향을 비판한 가운데 이번 이니셔티브가 최적의 시기에 출범했다고 본다”고 강조했다.

루크 스미스(Luke Smith) 세븐 웨스트 미디어 프로그래마틱 영업 및 시청자 부문 본부장은 “파트너사인 텔라리아가 추진하는 중요 이니셔티브에 업계와 손잡고 함께하게 된 것에 자부심을 느낀다”고 말했다. 그는 “광고주들의 요구는 명확하다”며 “브랜드를 보호하는 편집 환경에서 높은 조회 가능성과 응답률을 구현하는 고품질 동영상을 필요로 한다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편집 동영상의 우수한 가치와 영향이 소셜 동영상과 같은 다른 형태의 단편 영상과 차별화될 수 있어야 한다”며 “프로그래마틱 방식으로 운영되는 이 장터는 대규모 구매자와 광고주에게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수단이 될 것”이라고 내다봤다.

플라미니아 사포리(Flaminia Sapori) 캐드리언(Cadreon) 파트너십 본부장은 “구매자의 피드백에 따라 여러 주자들이 모여 프리미엄 단편 동영상용 플랫폼을 만든 것은 업계에 새로운 활력이 될 것”이라며 “마침내 퍼블리셔들이 힘을 합쳐 이 분야의 독립적인 대안 옵션을 제공하게 된 것은 실로 고무적인 일”이라고 평했다. 그는 “간편한 접근을 구현하는 것은 물론 편집 동영상을 위한 새로운 내러티브를 창조함으로써 신뢰를 쌓고 새로운 프리미엄 생태계에 사회적 예산이 더 많이 할당되도록 영향을 미칠 수 있으리라 본다”고 덧붙였다.

텔라리아와 퍼블리셔 컨소시엄은 IAB와도 협력하고 있으며 데이터 구축과 조사연구를 통해 이 이니셔티브가 범 업계 차원에서 도입될 수 있도록 장려하고 있다.

텔라리아(Telaria) 개요

텔라리아(Telaria, Inc.)(뉴욕증권거래소: TLRA)는 독점 기술의 프로그래마틱(programmatic) 소프트웨어로 미래 TV 광고를 뒷받침한다. 이 소프트웨어는 데스크톱, 모바일 및 CTV에 걸쳐 주요 동영상 퍼블리셔의 광고 수익을 최적화해준다. 텔라리아 고객에는 훌루(Hulu), 슬링TV(SlingTV), 소니뷰(SonyVue), 플루토TV(PlutoTV), 튜비TV(TubiTV), 싱텔(Singtel), 호주 나인 엔터테인먼트(Australia’s Nine Entertainment Co), 네트워크 텐(Network 10), 세븐 웨스트 미디어(Seven West Media), 브라질 글로보(Globo) 등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동영상 콘텐츠 퍼블리셔가 대거 포함돼 있다.

텔라리아 본사는 뉴욕에 위치하고 있으며 북미, 유럽/중동/아프리카, 라틴아메리카, 아시아태평양 지역에 13개 사무소를 두고 글로벌 고객을 지원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93000566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telaria.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텔라리아(Telaria, Inc.)
미디어 문의
카르 이 림(Kar Yi Lim)
klim@telaria.com
+1 917-658-1994
투자 문의
앤드류 포센(Andrew Posen)
IR@telaria.com
+1 212-792-2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