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의공간, 무인사업에 디지털 사이니지 기술 도입

미래의공간-넥스프라 전략 MOU 체결

뉴스 제공
미래의공간
2019-10-01 16:29
파주--(뉴스와이어)--미래의공간은 삼성전자, 롯데카드 등 대기업 멀티비전 서비스를 진행하는 디지널 사이니지 전문업체 넥스프라와 9월 30일(월) 무인점포 디지털사이니지 기술협약을 체결하였다.

이 계약으로 인하여 풍부하고 탄력적인 디지털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송출할 수 있게 된 미래의공간은 동종업계 유일한 실시간 디지털사이니지 기술을 구현하게 된다.

이 기술로 미래의공간은 섹시큐브, 샵판도라 등 무인점포 솔루션에 적용하여 제품 홍보는 물론 소비자 동향을 만들어갈 캠페인, 기획상품의 적극적인 광고마케팅에 활용될 예정이다.

미래의공간은 2019년 무인성인인증 시스템을 도입한 데이트용품 신규창업 아이템을 개발하고, 성에 관한 독특한 아이템을 작은 매장공간 안에 구현한 마이크로 뮤지엄 콘텐츠를 론칭하였다.

한편 무인점포는 다음과 같은 장점을 바탕으로 새로운 창업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노동 제로
·인건비 제로
·재고 제로
·폐업률 제로
·현금손실 제로

한편 미래의공간은 기업의 사회공헌역할(CSR)로 성의 양성화를 통한 건전한 성 확립 추구, 건전한 성생활을 통한 성범죄 방지, 사회적 편견에 의한 성 피해자 방지를 추구한다.

웹사이트: http://www.sexycube.co.kr

연락처

미래의공간은
김인수 대표
010-3223-5020
이메일 보내기

문의
1666-9630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미래의공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