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글로벌, 중동지역 진출 확대 지속

요르단 기반의 잘룸 앤 라스위, 앤더슨 택스 앤 리걸에 합류

뉴스 제공
Andersen Global
2019-10-02 11:24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요르단 기반의 잘룸 앤 라스위(Zalloum & Laswi)가 국제 연합의 정회원 기업이 되고 앤더슨 택스 앤 리걸 (Andersen Tax & Legal) 상호를 채택한다고 발표하면서 중동지역 진출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잘룸 앤 라스위는 지난해 가을 이미 앤더슨 글로벌과 협력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앤더슨 택스 앤 리걸 요르단 사무소 상무이사인 라샤 라스위(Rasha Laswi)는 “1년이 채 안 돼 앤더슨이 자랑하는 관리지도와 동종 업계 최고 수준의 서비스 및 투명성의 가치를 바로 가까이에서 확인할 수 있었다”며 “우리는 앤더슨 글로벌이 명성에 관한 한 최고 수준이기 때문에 앤더슨 글로벌의 정회원 기업이 되고 앤더슨 상호를 갖게 되길 기대해왔다”고 말했다.

잘룸 앤 라스위는 1993년 매니징 파트너인 아잠 잘룸(Mark Vorsatz Zalloum)이 설립했다. 약 20명에 이르는 전문가들이 은행 및 금융, 민법, 계약, 해외투자, 지적재산권, 국제무역 및 국제 현안, 법인법 및 상법, 형법, 소송 및 분쟁 해결, 인수합병 및 부동산 분야의 중규모 기업에서 대기업과 외국 기업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하게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앤더슨 글로벌 회장 겸 앤더슨 CEO인 마크 보사츠(Mark Vorsatz)는 “요르단의 법률 및 비즈니스 커뮤니티는 26년 동안 잘룸 앤 라스위에서 일하는 동료들에게 기대를 걸어왔으며 이들은 전체 중동지역을 대상으로 한 우리 사업 전략의 중요한 한 부분이다”며 “협력회사로서 그리고 이제는 회원사로서 우리와 함께 한 시간을 통해 라샤와 라샤의 팀은 원활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전념하고 있음을 여실히 보여주었고 이는 고객에 대한 우리의 글로벌 책임을 분명하게 대변하고 있다”고 말했다.

앤더슨(Andersen)은 전 세계의 세무 및 법률 전문가들로 이루어진 법적으로 개별적이고 독립적인 회원 기업들의 국제 연합인 앤더슨 글로벌의 설립 회원이다. 미국의 회원사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은 현재 4500명이 넘는 전문가들이 세계에서 일하고 있고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149개 이상의 지역에 진출해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00100505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global.anderse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
메간 츠에이(Megan Tsuei)
+1 415-764-2700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Andersen Globa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