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상현실, 가상현실 인테리어 디자인 솔루션 코비아키S 베타테스트 실시

UHD 화질의 실시간 렌더링 인테리어 솔루션 & 모바일 VR 인테리어 플랫폼 연동

뉴스 제공
한국가상현실
2019-10-02 13:22
서울--(뉴스와이어)--가상현실(VR) 솔루션 전문개발 기업인 한국가상현실(대표이사 장호현)는 UHD 화질로 가상현실 인테리어 디자인이 실시간으로 가능한 코비아키3의 보다 더 업그레이드 된 버전인 ‘코비아키S’ 솔루션의 베타테스트를 10월 18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차세대 VR엔진이 새롭게 탑재된 코비아키S는 현재 서비스 중인 코비아키3의 편의성과 기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확실하게 보다 더 개선된 편의성과 기능 그리고 실시간 시뮬레이션 VR화질을 UHD급으로 대폭 개선하여 별도의 시간지연 없이 디자인과 동시에 실제와 같은 UHD급의 퀄리티로 화질을 구현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 따라서 디자인전문가가 아닌 초보자라 할지라도 코비아키S를 이용할 경우 전문가와 같은 높은 수준의 결과물을 손쉽게 만들 수 있다.

UHD 화질로 HMD(Head Mount Display) 연동, 360VR 출력 등 요즘 대세인 VR관련 부가기능을 기본 탑재하여 HMD를 이용하여 실제 공간을 돌아다니듯 VR공간을 체험할 수 있으며, 360VR 출력을 이용하여 유튜브, 페이스북 등에 코비아키S로 디자인된 작품을 고객 등 누구와도 공유할 수도 있다.

특히 코비온라인이 운영하고 있는 모바일 기반 인테리어 플랫폼인 ‘코비하우스’에 파일을 공유하는 기능도 제공하고 있다. 이에 매장을 방문한 고객은 상담 후 휴대폰 또는 태블릿 등의 휴대용 기기로 언제 어디서나 매장에서 상담했던 인테리어 디자인을 업체로부터 공유받아 디자인을 확인하고 VR로 직접 체험하고 확인 할 수 있어 고객만족도를 크게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코비아키S’는 현재의 트렌드인 고화질과 공유(SNS)와 소통이라는 화두를 제품에 듬뿍 담아 ‘현실과 닮은 고화질로 고객과 실시간으로 소통과 공유하는 솔루션’으로서 미래지향적 가치를 지향하고자 하였다.

코비온라인은 2003년부터 서비스된 인터넷 기반의 SaaS 방식으로 제공되는 가상현실 인테리어 디자인 프로그램 서비스로 코비아키S 외에 주방가구, 시스템가구, 욕실 등을 전문적으로 디자인할 수 있는 솔루션들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약 9500여개 인테리어 업체가 회원으로 가입되어 사용 중이고, ‘현대리바트’, ‘LG하우시스’ 등 다수의 기업도 고객상담용으로 코비온라인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

10월 18일까지 진행되는 코비아키S 베타테스트는 코비온라인 유료회원 및 건축/인테리어관련 대학/기업 관계자만 참여가 가능하며 신청은 코비온라인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전화로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코비온라인 서비스: http://kovi.com/

웹사이트: http://www.kovi.com

연락처

한국가상현실
마케팅본부
최영진 대리
070-5226-3103
이메일 보내기

코비아키S 베타테스트 신청
1644-4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