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MAC, GMAT™ Official Advanced Questions 교재 출시

GMAT “기출문제 가운데 고난도 문제만 엄선, 폭넓은 영역에 걸쳐 시험 대비할 수 있어”

2019-10-02 13:14
레스턴, 버지니아--(뉴스와이어)--Graduate Management Admission Test™(GMAT™) 주관사이자 전 세계 유수 경영대학원의 글로벌 연합 조직인 Graduate Management Admission Council™(GMAC™)은 GMAT 기출문제 가운데 고난도 문제만을 엄선한 유일한 시험준비 교재 GMAT™ Official Advanced Questions를 발간한다고 밝혔다.

GMAT™ Official Prep 포트폴리오에 포함되는 본 교재는 GMAT™ Official Guide를 통해 쉬움, 중간, 고난도 문제를 접한 수험생들이 더욱 어려운 난이도에 도전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팸 브라운(Pam Brown) GMAC 제품관리팀장은 “GMAT의 고난도 문제들을 풀면서 자신감을 가지게 된다면 시험 당일 제대로 된 실력 발휘와 자신감 유지에 도움이 될 수 있다”며 “이 교재는 GMAT’s Official Guide를 끝내고 더욱 어려운 난이도에 도전하고자 하는 수험생 수요에 대응하는 한편, 이들이 최고의 실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수험생들은 이 교재로 학습한 뒤 시험 당일 자신감을 가질 수 있으며 목표 학교 지원자들 가운데 돋보이는 성적을 거둘 가능성을 한층 높이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GMAT™ Official Advanced Questions는 수리추론 150문제, 언어추론 150문제로 구성되어 있으며 수험생들이 보다 폭넓은 영역을 준비하고 더욱 어려운 난이도에 도전할 수 있는 자료를 제공한다. 또한 오랜 기간 GMAT 문제 출제 경험을 보유한 영역별 전문가들이 개발한 포괄적 문제 해설을 접할 수 있다. 각 문제는 Fundamental Skills 영역에서 선정되어 수험생들이 GMAT의 Enhanced Score Report 구조에 맞게 공부 계획을 수립할 수 있다.

GMAT Official Advanced Questions는 GMAT Official Guide 시리즈와 동일하게 GMAC 파트너인 Wiley Efficient Learning을 통해 인쇄판과 전자책 버전으로 출시된다. 구매자는 버전에 관계없이 Online Question Bank에 액세스해 특정 영역에 대한 기본 스킬과 측정 능력 향상을 위한 본인만의 연습 세트를 만들 수 있다.

GMAT Official Advanced Questions Global edition 가격은 29.99달러다.

GMAC 개요

GMAC(Graduate Management Admission Council)는 전 세계 유수 경영대학원의 연합체이다. 1953년에 설립된 GMAC는 경영대학원 측과 응시자들이 서로를 더 원활하게 발견하고 평가하고 연결하는 데 도움을 줄 솔루션을 찾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GMAC는 대학원 측과 경영 대학원 교육 커뮤니티를 위하여 일하는 것은 물론, 인재가 발견되지 못한 채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고등교육의 여정에 나선 후보자들을 인도하고 있다. GMAC는 교육 업계를 위해 과학적인 입학 사정 기법을 향상하도록 설계된 세계 최고 수준의 리서치와 전문적인 발전 기회 및 평가 서비스를 제공한다. GMAC는 전 세계적으로 7000여 대학원 프로그램이 사용 중인 세계에서 가장 폭넓게 사용되는 경영 대학원 입학 평가 시험인 Graduate Management Admission Test™(GMAT™)를 소유, 운영한다. 경영 대학원 교육 자료 및 정보를 제공하는 GMAC의 플래그십 포털 www.mba.com 은 연간 600만여명이 방문하고 있으며, School Search 매칭 도구와 GMASS™를 통하여 지원자와 경영대학원을 연결해주고 있다. GMAC는 홍콩, 중국 상하이, 인도 구르가온, 싱가포르, 영국 런던, 미국에서 운영되는 글로벌 조직이다. 당사에 관한 상세 정보를 확인하려면 www.gmac.com 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s://www.gmac.com

연락처

GMAC
Geoffrey Basye
Director of Media Relations
+1 (703) 668-979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