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크웰 오토메이션과 슐룸베르거, 합자투자법인 센시아 설립 발표

센시아, 석유 및 가스 산업 최초의 디지털 구현 통합 자동화 솔루션 공급업체로 효율성 향상, 성과 최적화, 위험 최소화 도모

뉴스 제공
Rockwell Automation, Inc. 뉴욕증권거래소 ROK
2019-10-04 16:43
휴스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뉴욕증권거래소: ROK)과 슐룸베르거(Schlumberger)(뉴욕증권거래소: SLB)가 이미 발표한 바 있는 합작투자법인으로서 석유 및 가스 산업 최초의 디지털 구현 통합 자동화 솔루션 공급업체인 센시아(Sensia) 설립을 완료했다고 2일 발표했다.

이 합작투자법인은 슐룸베르거가 석유 및 가스 영역에서 쌓아온 깊이 있는 지식과 로크웰 오토메이션의 풍부한 자동화 및 정보 전문지식을 활용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시장에 초점을 맞추게 된다.

센시아 CEO인 앨런 렌트컴(Allan Rentcome)은 “센시아는 모든 석유 및 가스 회사들이 이용할 수 있는 범 산업 차원의 디지털화와 원활한 자동화를 이루어 이들의 자산이 보다 생산적이고 수익성 높게 운영될 수 있게 한다”며 “이는 석유 및 가스 생산과 운송 및 처리 과정을 한층 더 단순화시키고 안전하게 지켜줄 것”이라고 말했다.

텍사스주 휴스턴에 본사가 있는 센시아는 초년도에 4억달러의 연 매출을 창출하고 약 1000명의 종업원을 고용할 계획이다.

센시아는 독립 법인으로 운영되는데 로크웰 오토메이션이 합작투자법인의 지분 53%를, 슐룸베르거는 47%를 소유하게 된다.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거래를 완료하면서 현금 2억5000만달러를 슐룸베르거에 지급했다.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개요

세계 최대의 산업 자동화 및 정보화 기업인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Inc.)(뉴욕증권거래소: ROK)은 고객의 생산성을 높이고 전 세계의 지속가능성을 향상시킨다. 미국 위스콘신주 밀워키에 본사를 두고 있는 로크웰 오토메이션은 약 2만3000여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80여개국 고객들에게 솔루션을 제공한다.

슐룸베르거(Schlumberger) 개요

슐룸베르거(Schlumberger)는 오일 및 가스 산업에 저류층 특성화, 시추, 생산, 처리 기술을 제공하는 세계적인 업체다. 120여국가에서 제품을 판매하고 서비스를 제공하며 140여국적의 직원 약 10만명을 고용하고 있는 슐룸베르거는 탐사에서부터 생산에 이르기까지 업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범위의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며 통합된 시추-송유관 솔루션을 통해 저류층 성과를 위한 탄화수소 수복을 최적화한다.

슐룸베르거는 파리, 휴스턴, 런던, 헤이그에 주요 사무소를 두고 있으며 2018년 수익은 328억2000만달러를 기록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sl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연방증권법에서 정한 의미 범위 내의 ‘미래예측진술’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에는 합작투자법인의 예상 수익; 합작투자법인의 미래 기회와 제품 및 서비스; 당사자들 혹은 합작투자법인의 미래 예측, 신념, 계획, 목표, 금융 여건, 가정 또는 미래의 사건이나 성과 등과 같은 역사적 사실이 아닌 특정한 진술들이 포함되어 있다. 이 진술들은 위험과 불확실성, 즉 글로벌 경제 여건; 당사자들 또는 합작투자법인 고객에 의한 탐사 및 생산 지출 비용의 변화; 석유 및 천연가스 탐사 및 개발 수준의 변화; 세계 주요 지역의 일반적인 경제, 정치 및 사업 여건; 외환 위험; 가격 압박; 기후 및 계절적 요인; 생산 감소; 정부 규제 및 규제 요건의 변화; 탐사 과정에서 새로운 과제를 충족시킬 수 있는 기술 불능; 그리고 로크웰 오토메이션과 슐룸베르거가 가장 최근에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하거나 제공한 양식 10-K, 10-Q 및 8-K에서 세부적으로 언급한 그 밖의 위험이나 불확실성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하지 않는 여러 가지 위험과 불확실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이들 요인 또는 기타 위험이나 불확실성 중 하나 이상(또는 어떤 전개 과정의 변화로 인한 결과)이 구체화되거나 우리의 기본 가정이 정확하지 않는 것으로 드러날 경우 실제 결과는 미래 예측 진술에 반영된 결과와 크게 달라질 수 있다. 당사자들은 새로운 정보나 미래 사건의 결과이든 혹은 그 반대이든 상관없이 해당 진술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일체의 의도나 의무를 갖고 있지 않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00200505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rockwellautomatio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투자 문의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제시카 쿠라코스(Jessica Kourakos)
투자 담당 부사장
+1 (414) 382-8510

슐룸베르거 리미티드(Schlumberger Limited)
사이먼 파란트(Simon Farrant)
IR부사장
조이 V 도밍고(Joy V. Domingo)
IR 이사
+1 (713) 375-3535
investor-relations@slb.com

미디어 문의
로크웰 오토메이션(Rockwell Automation)
아이크 우무나(Ike Umunnah)
글로벌 홍보 이사
+1 (414) 382-5679
itumunna@ra.rockwell.com

슐룸베르거 리미티드(Schlumberger Limited)
호아오 펠릭스(Joao Felix)
기업 커뮤니케이션 이사
+1 (713) 375-3535
communication@sl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