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포니카 아르헨티나, 마베니어가 제공하는 신호 방화벽 배치

인공지능·머신 러닝 기반 솔루션, 이미 출시된 스팸 방지 솔루션과 더불어 아르헨티나 무비스타 고객을 보호하고 향상된 서비스 제공

뉴스 제공
Mavenir Systems Inc.
2019-10-04 16:55
리처드슨,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소프트웨어 네트워크 전환을 가속화하고 통신사업자(CSP)의 모바일 네트워크 경제학을 완전히 바꿔놓고 있는 선도적 기업, 마베니어(Mavenir)와 텔레포니카 아르헨티나(Telefónica Argentina)가 신호 기반 공격을 탐지하고 예방하여 고객과 신호 인프라를 보호하는 마베니어의 신호 방화벽(Signaling Firewall)을 배치했다.

이 신호 사기 솔루션은 신호 해킹과 분산 서비스 거부 공격(DDos)으로부터 네트워크를 보호하고 고객 정보를 가로채는 것을 막으며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고 있다. 또한 스택 거부는 사업자 리소스가 불필요하게 사용되는 것을 방지하고, 더 나아가 있어서는 안 될 과부하 상태를 막아주기도 한다.

텔레포니카 아르헨티나 네트워크의 신호 방화벽 배치는 해외나 다른 네트워크로부터 들어오는 SS7(신호체계 7)과 다이어미터 기반 신호를 처리하게 된다.

마베니어의 솔루션은 텔레포니카 아르헨티나가 출처를 추적하면서 잠재적인 해커로부터 고객과 네트워크를 보호할 수 있게 해준다. 직관적인 GUI(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와 보고 기능을 갖춘 이 신호 방화벽은 텔레포니카 아르헨티나로 하여금 잠재적인 위험에 미리 대처하고 고객들을 충분한 수준으로 보호하게 해준다. 더욱이 마베니어의 SMART(보안 관리 대응팀) 팀은 신호 데이터와 공격 혐의자를 파악하고 차단 규칙을 시행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마베니어의 사장 겸 CEO인 파디프 콜리(Pardeep Kohli)는 “우리의 완전한 보안 포트폴리오를 이용해 고객을 안전하게 지킨다는 텔레포니카 아르헨티나의 노력 활동을 지원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텔레포니카는 사기, 프라이버시 공격, 전화 및 메시지 가로채기 등으로부터 고객을 보호하기 위해 기존에 시행 중인 솔루션에 신호 방화벽을 추가했다”고 말했다. 이어 “이를 통해 계속 발전을 거듭하고 있고 고객을 더 잘 보호할 수 있는 인공지능 및 머신 러닝을 활용하는 최고 수준의 네트워크 보안 역량을 갖추게 된다”고 덧붙였다.

마베니어 보안 사업 부문 총괄책임자인 일리아 아브라모프(Ilia Abramov)는 “우리는 스팸 방지 솔루션을 출시했고 이제 신호 보안이 그 뒤를 이으면서 텔레포니카 아르헨티나와 오랫동안 협력관계를 유지해오고 있다”며 “이제 텔레포니카 아르헨티나는 완전한 보안 제품군을 갖추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현세대 네트워크를 대상으로 텔레포니카 아르헨티나의 신호 네트워크를 보호하는 한편, 차세대 아키텍처를 향한 발전을 지원하는 데 전념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마베니어의 신호 방화벽은 시장에 나와 있는 제품 중 완성도가 가장 높은 제품 중 하나로 초고속 신호 스택과 필터링을 위한 직관적인 GUI 및 탐지 규칙과 복잡한 분산 공격을 탐지하고 예방하기 위한 머신 러닝 요소들을 포함하고 있다. 내장된 보고 기능은 모바일 사업자가 신호 트래픽에 대한 통찰력을 지속적으로 얻을 수 있게 한다. 즉, 탐지된 공격의 특성을 더 잘 이해하고 운영상의 KPI(핵심성과지표)와 가입자 QoS(통신서비스품질)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된다.

마베니어는 보안 솔루션 시행 및 배치와 관련한 전문성과 지식 그리고 지원 서비스를 인정받아 공급자로 선정되었다.

텔레포니카 아르헨티나(Telefónica Argentina) 개요

텔레포니카(Telefónica)는 시가 총액과 고객 수 면에서 세계 최대 규모의 통신회사 중 하나인데 이를 뒷받침하는 것은 최고 수준의 유선과 모바일 및 브로드밴드 네트워크를 통한 종합적인 제품/서비스 제공과 우수한 품질의 커넥티비티이다. 텔레포니카는 기업의 자체적인 가치 그리고 고객의 이익을 지켜주는 공적 포지셔닝을 기반으로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하는 성장 기업이다.

16개국에 진출해 있고 약 3억5700만 접속 회선을 운영하고 있는 텔레포니카는 스페인과 유럽 및 남미지역에서 확고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으며 이들 지역에 회사의 성장 전략을 집중시키고 있다.

회사는 무비스타(Movistar) 브랜드로 아르헨티나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으며 유선 및 모바일 회선과 커넥티비티를 포함해 2380만 접속 회선과 3만5000km가 넘는 광섬유 전송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다.

아르헨티나에서 28년째 사업을 펼치고 있고 투자전략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는 회사는 4G 및 FTTP 통신 네트워크 개발을 선도하면서 새로운 고객을 끌어들이고 더 나은 커넥티비티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회사(텔레포니카-무비스타)는 아르헨티나 전역에서 1만1500명의 직원들이 일하고 있다

마베니어(Mavenir) 개요

마베니어는 업계 유일의 단대단, 클라우드 네이티브 네트워크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이다. 회사는 네트워크 인프라 스택의 모든 단계를 아우르는 총체적인 단대단 제품 포트폴리오를 제공함으로써 통신 서비스 사업자를 위한 네트워크 경제를 재정의하고 소프트웨어 네트워크 전환을 촉진하는 데에 중점을 두고 있다. 5G 애플리케이션/서비스 단계부터 수상 경력을 보유한 패킷 코어와 RAN에 이르기까지 마베니어는 진화된 클라우드 네이티브 네트워킹 솔루션의 방향을 주도하고 있으며 최종 사용자들에게 혁신적이고 안전한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VoLTE, VoWiFi, 첨단 메시징(RCS), 멀티 ID, vEPC, 가상화 RAN 등 업계 최초의 기술에 근거하여 마베니어는 130개국이 넘는 국가에서 250개 이상의 통신 서비스 업체들(전 세계 가입자 50% 이상을 커버)을 대상으로 네트워크 대변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마베니어는 파괴적이고 혁신적인 기술 아키텍처를 적극 수용하며 서비스 기민성, 유연성, 속도를 개선하는 비즈니스 모델을 채택한다. 웹 스케일 수익 모델을 성취하기 위해 NFV를 앞당기는 솔루션을 통해 마베니어는 통신서비스 업체들의 비용 절감, 매출 확대, 매출 보호를 위해 솔루션을 제공한다. 회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mavenir.com 참조.

Mavenir, M 로고, Cloud Range는 마베니어 시스템즈(Mavenir Systems, Inc.) 소유 상표이다.

Copyright © 2019 Mavenir Systems, Inc. 저작권 소유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00200510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aveni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마베니어(Mavenir)
메리본 터브(Maryvonne Tubb)
PR@mavenir.com

매터나우(MatterNow)
로렌 거틴(Loren Guertin)
mavenir@matternow.com

글로벌리절트PR(GlobalResultsPR)
케빈 테일러(Kevin Taylor)
mavenir@globalresults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