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어 시스템, 아리아 인사이트의 테더드 드론 자산과 기술 인수

종전 상호가 사이파이 웍스인 무인항공시스템 개척자와의 거래… 지적재산권과 다수의 특허 포함

뉴스 제공
FLIR Systems, Inc.
2019-10-04 17:23
알링턴,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 Inc.)(나스닥: FLIR)이 아리아 인사이트(Aria Insights, Inc.)의 지적 재산권과 일부 영업 자산을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거래 조건은 공개되지 않았다.

종전 상호가 사이파이 웍스(CyPhy Works, Inc.)인 아리아는 테더드 소형 무인항공시스템(sUAS) 개발에 앞장서 왔다. 아이로봇(iRobot) 공동설립자인 헬렌 그레이너(Helen Greiner)가 2008년 설립했고 최고의 기술 투자자들 다수로부터 지원을 받은 아리아는 특히 영속 항공 정찰 통신(Persistent Aerial Reconnaissance and Communications, PARC) 테더드 드론을 개발했다. 아리아는 2019년 3월 사업을 중단했다.

테더드 드론은 지속적인 전원 공급과 안전한 통신을 제공하는 미세섬유 와이어를 통해 기지국이나 차량에 연결된다. 일부 애플리케이션의 경우 테더드 드론은 자유 비행 무인항공시스템을 넘어서는 이점을 제공하는데 이는 보다 긴 시간 동안의 임무 수행을 위한 지속적인 작동과 끊임 없이 반복되는 상황 정보 인식을 가능케 함으로써 사용자들은 정보와 감시 및 정찰(ISR) 기능을 수행할 수 있다.

아리아 자산은 플리어의 무인 시스템 및 통합 솔루션 부서와 통합됨으로써 2016년 프록스 다이내믹스(Prox Dynamics), 그리고 올해 초 에리온 연구소(Aeryon Labs) 및 인데버 로보틱스(Endeavor Robotics) 인수를 통해 구축되어 업계를 선도하고 있는 회사의 포트폴리오를 강화하게 된다.

플리어의 정부 및 방위사업 부문 사장인 데이비드 레이(David Ray)는 “테더드 무인항공시스템은 군사력 보호와 국경 보안 및 중요 인프라 보호에 관한 한 점점 더 중요한 수단이 되고 있다”며 “아리아의 혁신적인 기술과 지적재산권 자산은 우리가 현재의 역량을 강화할 수 있게 하는 한편,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시장 부문에서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는 다양한 솔루션의 발전을 도모할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아리아 인사이트의 전 CEO인 랜스 반덴브룩(Lance Vandenbrook)은 “플리어 시스템으로의 자산 매각을 마무리하게 되어 기쁘다”며 “우리는 사이파이 웍스 및 아리아가 사업을 운영하는 과정에서 우리 팀이 개발한 기술에 자부심을 갖고 있으며 플리어가 이를 차별화시킬 수 있는 기회를 찾고 앞으로 몇 년 동안 중요한 미션을 뒷받침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 Inc.) 개요

1978년에 설립된 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은 방위, 산업 및 상업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지능적 감지 솔루션을 전문으로 하는 세계 선도적 산업 기술 기업이다. 플리어 시스템의 비전은 전문 직업인들이 생명과 생계 수단을 구하는 결정을 더 많은 정보를 가지고 내릴 수 있게 하는 기술을 개발하여 ‘세계의 제6감(The World’s Sixth Sense)’이 되는 것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flir.com) 방문 및 트위터(@flir) 팔로우.

미래예측진술

이 보도자료에서 데이비드 레이가 위에 기술한 계약 및 주문과 관련하여 언급한 진술과 기타 진술 내용은 1995년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의 규정 범위 안에서 작성된 미래예측 진술이다. 이러한 진술은 경영진의 가정을 바탕으로 플리어의 사업에 대한 현재의 기대·예측·추정에 근거하며 예측하기 힘든 불확실성이나 리스크는 물론 향후 성과를 보장하지 않는다. 따라서 실제 성과 및 결과는 미래예측진술에 명시된 예상 및 전망치와 크게 다를 수 있다. 이러한 차이를 만드는 요인에는 이 보도 자료에서 언급한 시스템 제조·인도 능력, 제품 가격 및 수요 변동, 제품 및 가격 경쟁력의 영향, 핵심 부품 부족에 따른 공급 제약, 생산 능력 초과 및 부족, 적기에 제품을 제조하고 운송하는 능력, 미국 수출 규제법 및 규정 등이 있다. 이러한 위험, 불확실성, 기타 요인들은 플리어가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제출하는 여러 보고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예측성 진술은 산업 및 시장 여건, 성장률, 국내외 경제 상황의 영향을 받기도 한다. 이 보도 자료에서 언급된 미래예측진술들은 보도 자료를 작성한 날까지의 상황이나 사건을 기반으로 작성되었다. 플리어는 이 보도 자료가 발표된 이후에 발생한 상황이나 사건, 또는 통신사 및 인터넷 서비스 공급자에 의한 이 문서의 변경을 반영하기 위해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할 어떠한 의무도 지지 않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002005174/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fli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미디어 문의
플리어 시스템(FLIR Systems, Inc.)
조 에일링거 2세(Joe Ailinger, Jr.)
+1 978-769-9339
joe.ailinger@flir.com

투자 문의
아도 인베스터 릴레이션즈(Addo Investor Relations)
래시 글래슨(Lasse Glassen)
+1 424-238-6249
lglassen@addoi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