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평성·효율성 뛰어난 금융 플랫폼 프리즘 코인 탄생

뉴스 제공
Prism Coin
2019-10-07 09:27
SINGAPORE--(뉴스와이어)--경제학자 로버트 실러(Robert J. Shiller)는 “금융의 본질은 자금의 흐름을 통해 자원의 통합과 배치를 효율적으로 이루어 사회 복지와 효율성을 높이는 것”이라고 말했다.

금융 산업에 있어서 화폐는 금융 운용의 중요한 매체이고, 리스크컨트롤은 금융 관리의 핵심 내용이며, 신용은 금융 거래의 기초이다.

인터넷과 금융의 결합은 금융 결제의 효율성을 높이고 화폐 유통의 원가를 낮추어 전반적인 시스템 작동의 효율성을 높였다. 그러나 인터넷 기술은 금융 업계에 형식과 수단의 개선을 가져왔을뿐 근본적인 금융 메커니즘은 바꾸지 못했다.

금융 과학기술 발전과 함께 블록체인 기술은 금융 산업에 새로운 기술혁명의 계기가 되었다. 블록체인의 탈중앙화, 익명성 등 장점은 금융계의 근본적인 변화를 가져왔고, 정보공유, 국경 없는 간편 거래, 자산 증식, 신뢰 문제 등에서 큰 혁신을 일으키며 새로운 금융산업의 발전 모델이 되었다.

이런 이념과 금융업계에 대한 애정 및 사명감에 따라 프리즘 코인(Prism Coin: PSC)이 탄생하게 되었다. 전통 금융 산업 패러다임을 바꾸고 공정한 기준을 제시함으로써 금융 업계 전반의 구조를 최적화하고 자원을 보다 합리적으로 배분하여 궁극적으로 글로벌 서비스를 위한 공평하고 효율적이며 투명한 탈중앙화 금융 플랫폼으로 자리매김할 계획이다.

PSC 프로젝트는 글로벌화에도 각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싱가포르 디지타이징 어셋사(Digitizing Assets)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인 다니엘 산투스(Daniel Santos), 런던 스태인트 블록체인 회사 CEO 데니스 박사(Dr. Denis) 등 세계 각지의 유명 기업과 경영자들이 속속 멤버로 참여하고 있다.

기술과 메커니즘 혁신을 통해 탄생한 PSC는 프로젝트 자금 조달 문제, 시가 유지 문제, 약한 커뮤니티 공감대, 프로젝트 불투명성 등 작금의 금융 산업 약점을 충분히 보완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다.

좋은 프로젝트들을 많이 소개하고 노출하여 유동성이 더 좋은 파이낸싱 방식을 구현할 수 있도록 PSC는 도와준다. 또한 PSC의 시가총액 및 커뮤니티 관리팀은 시가 관리와 커뮤니티 구축을 효과적으로 지원함으로써 프로젝트 진행자 측이 연구개발 및 미래 발전에만 전념토록 하여 자신들의 실력을 제고할 수 있게 지원한다.

PSC 프로젝트에서 PSC 토큰(Token)은 중요한 자산으로 PSC가치 및 시가 총액뿐만 아니라 PSC 메커니즘 발전에도 많은 영향을 끼칠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PSC 토큰은 투명 공개, 커뮤니티 반영, 디플레이션 메커니즘, 토큰 인센티브, Super Node, DAPP 메커니즘 인큐베이터, 커뮤니티 컨센서스 구축 등 분야에 탁월한 장점이 있다.

전체적으로 PSC 토큰의 인센티브 절상 메커니즘은 플랫폼 재구매, 이체 기록 소각, Super Node 및 DAPP 등을 포함한다. 향후 플랫폼이 발전하게 되면 전체 수입에서 일정 자금을 사용하여 PSC를 재구매하고, 재구매한 PSC는 공개된 고정 주소로 옮겨 모든 사람이 볼 수 있게 할 계획이다.

한편 커뮤니티 발전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PSC 플랫폼은 상호 이익, 윈윈 협력을 원칙으로 고객을 위해 프로젝트 인큐베이팅, 시가 관리, 자산거래 등 다양하고 특색 있는 기능을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새로운 금융산업 메커니즘을 수립하여 가장 공정하고 효율적인 금융 서비스 플랫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psctoken.com

연락처

Prism Coin
Iven wang
(65)-6389-659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Prism Coin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