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XC테크놀로지, ‘2019 기업 책임 및 지속가능성 보고서’에서 새로운 글로벌 환경 목표 발표

3개년 지속가능성 목표 업데이트… 2019 회계연도 이후 환경 및 사회적 핵심 성취 목표 문서화

뉴스 제공
DXC Technology 뉴욕증권거래소 DXC
2019-10-07 10:44
타이슨스, 버지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DXC테크놀로지(DXC Technology)(뉴욕증권거래소: DXC)가 연례 ‘기업 책임 및 지속가능성 보고서(Corporate Responsibility and Sustainability Report)’를 발간했다고 2일 발표했다.

이 보고서는 회사의 지속가능성 목표를 달성하고 사회적 프로그램을 확대하는 한편, 교육과 자선사업을 통해 글로벌 커뮤니티 개선에 기여한 성과를 제시하고 있다.

DXC는 2019회계연도에 세계 온실가스 배출 및 절대 에너지 소비량 감소 목표를 초과 달성했으며, 기술로 사회 문제에 대처하기 위한 ‘사회적 영향 활동(Social Impact Practice)’을 개시했다. 또한 자폐 스펙트럼 학생을 지원하기 위해 신경다양성(neurodiversity) 허브를 설립했으며, 과학·기술·공학·수학(STEM) 교육 프로그램을 전 세계적으로 확대했다. DXC는 이와 함께 통합적 직장 문화 창출에 대해 제3자로부터 인정을 받았다.

마이크 살비노(Mike Salvino) DXC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DXC는 기술과 혁신을 통해 사회를 더 나은 곳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우리 임직원의 자원봉사 정신과 서비스 정신을 높이 사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우리는 에너지 효율을 더욱 증진하고 탄소 배출을 줄이는 등의 야심 찬 지속가능성 목표를 초과 달성했다”며 “앞으로도 최상의 목표와 원칙, 가치를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는 가운데 회사 성장과 동시에 지속가능성을 위해 더욱 매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최신 보고서에는 DXC의 새로운 글로벌 3개년 환경 목표가 담겨 있다. DXC는 2022 회계연도까지 자사의 글로벌 사무소와 데이터센터에서 더 많은 재생에너지원을 사용하고 전 세계적으로 절대 폐기물을 줄이며 매립 전자 폐기물을 없앨 계획이다. 이 보고서는 또한 DXC가 온실가스 배출, 에너지 소비, 물 소비의 절대 감축 목표를 달성할 방법에 대해서도 기술하고 있다.

‘2019 DXC 기업 책임 및 지속가능성 보고서’는 다음과 같은 성과를 강조하고 있다.

· 전 세계에서 절대 에너지 소비량을 25% 감축하고 절대 온실가스 배출량을 21% 줄였다.

· ‘2019 장애균등지수(Disability Equality Index®, 약칭 DEI®)’에서 최고 점수를 획득했으며 미국장애기구(National Organization on Disability)가 수여하는 ‘2019 미국 장애인 고용 우수 사업주를 위한 씰 어워드(2019 National Leading Disability Employer Seal Award™)’를 수상했다.

· 호주에 신경다양성 허브를 구축하고 자폐 스펙트럼 학생을 위한 취업 경로를 마련하는 ‘DXC 민들레 프로그램(Dandelion Program)’을 확대했다.

· 24개국에서 학령기 아동에게 STEM 기술을 소개하는 ‘DXC 코드(DXC Codes)’ 프로그램을 후원했다.

· ‘DXC유니버시티(DXC University)’를 통해 임직원에게 110만 시간의 교육을 제공했으며 ‘DXC 디지털 혁신 센터(DXC Digital Transformation Centers)’와 ‘DXC연구소(DXC Lab)’를 통해 체험 교육 기회를 지원했다.

· 기술 업계에서 여성들의 고위직 승진을 지원하기 위한 ‘DXC 액셀러레이트(DXC Accelerate)’를 출범했다.

· ‘2019 북미 다우존스 지속가능성지수(Dow Jones Sustainability Index, 약칭 DJSI)’에 랭크됐다.

‘2019 DXC 기업 책임 및 지속가능성 보고서’는 온라인(http://bit.ly/2ViTFC5)에서 확인할 수 있다.

DXC 테크놀로지(DXC Technology) 개요

세계적인 선도적 독립형 종단 간 IT 서비스 업체인 DXC 테크놀로지는 핵심 시스템을 관리 및 현대화하여 새 디지털 솔루션과 통합함으로써 더 나은 비즈니스 결과를 이끌어낸다. 이 기업의 글로벌 운영 범위와 인재, 혁신 플랫폼, 기술 독립성, 광범위한 협력사 네트워크는 70개국에서 6000개 이상의 민간 및 공공부문 고객사가 왕성하게 변화하도록 지원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dxc.technology)에서 볼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00200570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dxc.technology/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DXC 테크놀로지(DXC Technology)
미디어 문의
도나 젱스(Donna Jenks)
+1.630.306.9989
donna.jenks@dxc.com
투자 문의
조나단 포드(Jonathan Ford)
+1.703.245.9700
jonathan.ford@dxc.com
기업 책임
폴라 설리반(Paula Sullivan)
cr@dxc.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