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땅출판사, ‘투자와 자녀의 미래’ 출간

세계 최고 주식부자 버핏을 살피고 배우다

중학생 정도의 초보자도 버핏처럼

뉴스 제공
좋은땅출판사
2019-10-07 13:57
서울--(뉴스와이어)--좋은땅출판사는 ‘투자와 자녀의 미래’를 출간했다.

워런 버핏은 주식투자로 돈을 버는 세계 최고의 부자 중 한 명이다. 그는 어떤 방식으로 주식에 접근했으면 어떤 방법으로 투자를 하며 돈을 벌어 부자가 된 것일까?

우리는 모두 부자가 되고 싶어 한다. 자녀가 있는 사람이라면 더더욱 그렇다. 내 자녀는 우리처럼 아등바등 살지 않길 바라기 때문이다. 복권을 매주 산다고 해도 당첨이 될 확률은 희박하고 그런 ‘인생 한 방’으로 부자가 된다는 것은 천운이 따라 주는 일만큼 어렵다. 그렇다면 우리가, 내 자녀가 지금부터 부자가 되기 위한 방법은 뭐가 있을까?

심재호·정성애 저자의 ‘투자와 자녀의 미래’에 그 비밀이 나와 있다. 바로 ‘워런 버핏’이며 ‘금융 이해력’이다. 2018년 전 국민 금융 이해력 조사에 따르면 20대의 금융 이해력 평균점수는 60.8점으로 꼴지 수준이다. 이런 현상이 생긴 이유는 무엇일까? 바로 어렸을 때부터 금융에 대한 접근과 이해가 없었기 때문이다. 학생 때부터 돈과 금융에 대한 이해를 정립하지 않으면 어른이 되어서도 그 낮은 이해력이 지속된다. 이를 방지하고 배우고 부자가 되기 위해서는 어렸을 때부터 돈과 금융에 대해 많이 보고 배워야 한다.

워런 버핏처럼 부자가 되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 일단 그가 가진 금융에 대한 이해력을 배우고 그가 투자하는 방법을 배워야 하지 않을까? 심재호·정성애 저자의 ‘투자와 자녀의 미래’에는 그런 과정과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지금부터 시작해 보자. 내 자녀가 현재 몇 살이든 상관없다. 버핏이 하는 가치투자를 배워 연습하고 실천하다 보면 아무리 어린 나이라고 해도 그 나이의 버핏이 했던 것처럼 부자가 되는 기초를 다질 수 있다. 또한 버핏처럼 서른에 억만장자가 될 수 있을 것이다.

‘투자와 자녀의 미래’는 교보문고, 영풍문고, 반디앤루니스, 알라딘, 인터파크, 예스24, 도서11번가 등에서 주문·구입이 가능하다.

좋은땅출판사 개요

도서출판 좋은땅은 1993년 설립하여 20여년간 신뢰와 신용을 최우선으로 출판문화사업을 이루어 왔다. 이런 토대 속에서 전 임직원이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깊은 신뢰로 고객에게 다가가며, 사명감을 가지고 출판문화의 선두주자로 어떠한 원고라도 세상에 빛을 보게 함으로써 독자가 보다 많은 도서를 접하여 마음의 풍요와 삶의 질을 높이도록 출판사업의 혁신을 이루어 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world.co.kr

연락처

좋은땅출판사
노시영 매니저
02-374-86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