앤더슨 택스 앤 리걸, 폴란드 사무소 확대

뉴스 제공
Andersen Global
2019-10-07 13:56
샌프란시스코--(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폴란드 앤더슨 택스 앤 리걸(Andersen Tax & Legal in Poland)이 폴란드 북동부 지역 고객 공략을 위해 토룬에 사무소를 신설하고 사업을 확장한다고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이 3일 발표했다.

토룬 진출로 앤더슨 글로벌은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폴란드 4개 도시에 거점을 구축하게 됐다.

폴란드 앤더슨 택스 앤 리걸은 2019년 1월 앤더슨 글로벌의 회원사가 됐다. 폴란드 팀은 세무, 법무, 이전가격(transfer pricing) 서비스와 부가가치세(VAT)· 실사·관세·인수합병·노동법·행정법·고객사 가치평가 등에 대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마르친 마티카(Marcin Matyka) 폴란드 앤더슨 택스 앤 리걸 매니징 파트너는 “사무소 확충은 지속적인 사업 성장과 전문 인력 성장에 큰 도움이 된다”며 “새 사무소를 발판으로 폴란드 내 서비스 역량을 확대하는 것은 물론 해외 고객을 확보하고 서비스를 제공할 역량을 강화하게 됐다”고 말했다. 그는 “토룬과 토룬 중심 지역은 입지, 양질의 고용시장, 탄탄한 기술 인프라와 우호적인 에너지 등이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는 만큼 전략적으로 사업 개발의 최적지라 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알렉산드라 칼리노프스카(Aleksandra Kalinowska) 폴란드 앤더슨 택스 앤 리걸 파트너는 “토룬은 유망한 시장이며 우리 팀이 제공하는 최고의 완벽한 서비스를 제공할 여건이 충분히 무르익었다는 피드백을 받은 바 있다”고 말했다. 그는 “폴란드 팀은 토룬 사무소 확충을 바탕으로 역내 서비스 범위를 더 넓힐 수 있다”며 “앞으로의 결과물이 기대된다”고 강조했다.

앤더슨(Andersen)은 전 세계의 세무 및 법률 전문가들로 이루어진 법적으로 개별적이고 독립적인 회원 기업들의 국제 연합인 앤더슨 글로벌의 설립 회원이다. 미국의 회원사인 앤더슨 택스(Andersen Tax LLC)가 2013년에 설립한 앤더슨 글로벌은 현재 4500명이 넘는 전문가들이 세계에서 일하고 있고 회원사 및 협력사를 통해 149개 이상의 지역에 진출해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00300503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global.andersen.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앤더슨 글로벌(Andersen Global)
메간 츠에이(Megan Tsuei)
+1 415-764-2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