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라윈즈, 2019 사이버시큐리티 브레이크스루상 프로그램에서 ‘올해의 패스워드 관리 솔루션’에 선정돼

국제 시상 프로그램, 우수한 정보 보안 제품 및 기업 인정

뉴스 제공
SolarWinds Worldwide, LLC. 뉴욕증권거래소 SWI
2019-10-07 17:14
오스틴, 텍사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솔라윈즈(SolarWinds)(뉴욕증권거래소: SWI)가 자사의 솔라윈즈 패스포탈(SolarWinds® Passportal) 솔루션이 사이버시큐리티 브레이크스루(CyberSecurity Breakthrough)로부터 ‘올해의 패스워드 관리 솔루션(Password Management Solution of the Year)’ 수상자로 선정되었다고 4일 발표했다.

솔라윈즈는 강력하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의 IT(정보기술) 관리 소프트웨어 공급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기업이며 사이버시큐리티 브레이크스루는 글로벌 정보 보안 시장의 최고 기업과 기술 및 제품을 인정하는 유수의 독립적인 시장 정보기관이다.

솔라윈즈 패스포탈은 매니지드 서비스 사업자(MSP)의 기업 운영을 위해 단순하지만 보안에 초점을 둔 맞춤화된 패스워드 및 문서 관리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이 클라우드 기반 플랫폼은 채널 파트너의 패스워드를 자동으로 보호하는 한편, 모든 연결 기기에서 가상으로 패스워드와 고객의 정보를 신속하고 쉽게 저장하고 관리하고 검색할 수 있게 해준다. 솔라윈즈 패스포탈은 데이터 유출과 사이버보안 위협 및 네트워크 취약성으로부터 기업을 보호하는데 도움이 된다.

솔라윈즈 제품 전략 부문 이사인 콜린 녹스(Colin Knox)는 “솔라윈즈 패스포탈은 업계를 선도하는 SOC2 인증 보안 소프트웨어 플랫폼으로 MSP들이 이미 사용하고 있는 툴의 일부이며 패스워드 관리와 고객의 기밀 정보 관리를 쉽게 통합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해 설계되었다”며 “2019 사이버시큐리티 브레이크스루 상 수상은 우리가 고객에게 전달하기로 약속한 성공과 혁신을 입증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간단히 말해 우리는 보안은 복잡하지 않아야 하고 힘이 미치지 않는 곳에 있어서는 안 된다고 확신한다”며 “MSP들이 일상적으로 부딪치고 있는 보안 과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준다는 우리의 계속된 노력 활동을 인정받게 되어 영광스럽다”고 덧붙였다.

사이버시큐리티 브레이크스루가 추구하는 사명감은 클라우드 보안, 위협 탐지, 위기관리, 사기 예방, 모바일 보안, 이메일 보안 등 정보 보안 영역의 우수성을 기리고 혁신과 노고 및 성공을 인정하는 것이다. 올해 프로그램은 전 세계 15개 국가의 3500개가 넘는 기업들이 후보에 올랐다.

사이버시큐리티 브레이크스루 상무이사인 제임스 존슨(James Johnson)은 “솔라윈즈 패스포탈은 솔라윈즈 IT 솔루션 제품군에 놀라우리만큼 강력한 새로운 신제품을 추가하는 것으로 많은 MSP 및 IT 서비스 사업자들로 넘쳐나는 보안 솔루션 분야를 성공적으로 헤쳐나가고 있다”며 “시장의 주요 고충을 해결하고 기술자들에게는 고객의 IT 시스템을 관리하는데 필요한 고객의 기밀 사항과 정보에 신속하게 접근하고 이를 잘 통제할 수 있게 함으로써 솔라윈즈 패스포탈은 올해의 사이버시큐리티 브레이크스루 상 프로그램에서 특별히 돋보이는 플랫폼이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솔라윈즈를 수상자로 인정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덧붙였다.

패스포탈은 2019년 뉴욕 MSP 혁신상에서 ‘가장 가치 있는 소프트웨어’로, 텍사스 ASCII에서는 ‘가장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인정받았다. 한편 2018년에는 텍사스 다토콘(DattoCon)의 ‘최고의 수익 기회’ 상을, 온타리오주 토론토의 ‘e-채널뉴스 앤 e-CNTv 리셀러 초이스 어워드(eChannelNews & eCNTv Reseller Choice Awards)’에서는 ‘최고의 패스워드 매니지먼트’ 상을 거머쥐었다.

솔라윈즈 연결

· THWACK(http://bit.ly/2IsdW31)
· 트위터(http://bit.ly/30YxUsE)
· 페이스북(http://bit.ly/2LVzgQF)
· 링크드인(http://bit.ly/2MkKsoH)

#SWIproducts
#SWIsecurity
#SWI

솔라윈즈(SolarWinds) 개요

솔라윈즈(뉴욕증권거래소: SWI)는 강력하면서도 합리적 가격의 IT 인프라 관리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선도 기업이다. 회사의 제품은 조직체(기업)의 유형이나 규모 또는 IT 인프라의 복잡성에 상관없이 전 세계 기업체들이 사내나 클라우드 상에 구축되었거나 또는 이들을 혼성한 모델이건 간에 IT 환경의 성능을 추적 관찰하고 관리할 수 있게 해준다. 회사는 IT 운영 전문 직업인, DevOps(개발 운영) 전문인, 관리형 서비스 제공자(MSP) 등을 포함한 모든 유형의 IT 전문 직업인들과 계속 관계를 맺으면서 성능이 우수하고 가격이 매우 합리적인 IT 인프라를 유지 관리하는 데 겪고 있는 난제들을 파악하고 있다. THWACK 온라인 공동체 같은 채널을 통해 이들과 관계를 유지하면서 회사가 얻은 식견은 잘 알려진 IT 관리상의 문제를 IT 전문 직업인들이 해결하기를 바라는 방향으로 해결해 주는 제품을 개발할 수 있게 한다. 솔라윈즈는 이처럼 사용자와 우수한 단대단 하이브리드 IT 성능 관리에 역점을 두고 있기 때문에 네트워크 관리 소프트웨어와 MSP솔루션 분야에서 세계 선도기업이 됐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solarwinds.com) 참조.

SolarWinds, SolarWinds & Design, Orion 및 THWACK 상표는 솔라윈즈 월드와이드(SolarWinds Worldwide, LLC) 또는 그 자회사의 고유 자산으로서 미국 특허상표청(U.S. Patent and Trademark Office)에 등록됐으며 다른 국가에서도 등록되었거나 출원 중에 있을 수 있다. 다른 모든 솔라윈즈 상표, 서비스 마크, 로고는 보통법 마크이거나 등록된 또는 등록 출원 중에 있는 마크일 수 있다. 이 보도자료에 언급된 다른 모든 상표는 식별 목적으로만 사용되며 개별 회사의 상표이거나 등록상표일 수 있다.

© 2019 SolarWinds Worldwide, LLC. 판권 소유.

사이버시큐리티 브레이크스루(CyberSecurity Breakthrough) 개요

글로벌 기술 혁신과 리더십을 겨냥하는 선도적 시장 정보 및 인식 플랫폼인 테크 브레이크스루(Tech Breakthrough)의 일부인 사이버시큐리티 브레이크스루 상(CyberSecurity Breakthrough Awards) 프로그램은 정보 보안 및 사이버보안 기술 분야의 기업과 제품 및 인력의 우수성을 기리는데 전념하고 있다. 사이버시큐리티 브레이크스루 상은 클라우드 보안, 위협 탐지, 위험 관리, 사기 예방, 모바일 보안, 웹 및 이메일 보안, UTM(통합 위협 관리), 방화벽 등의 영역에서 획기적인 정보 보안 기업의 업적과 제품을 공개적으로 인정하는 무대를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CyberSecurityBreakthrough.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00400503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olarwind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아키타입(Archetype)
에밀리 멀렌(Emily Mullen)
+1-212-331-8422
emily.mullen@archetype.co

솔라윈즈(SolarWinds)
킴 세치니(Kim Cecchini)
+1-919-957-5019
kim.cecchini@solarwind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