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다인 라이더 임원, 무인운전차량 안전하게 바로 이용하고 친숙해지는 방법 연설

품질·검증 부사장 미르체아 그라두, 두바이 GITEX 기술 주간에 자동차 자율주행 방법 논의

뉴스 제공
Velodyne Lidar, Inc. 나스닥 VLDR
2019-10-08 11:15
새너제이,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벨로다인 라이더(Velodyne Lidar, Inc.) 품질·검증 부문 수석부사장 미르체아 그라두(Mircea Gradu) 박사가 10월 7일과 8일 양일간 두바이에서 열리는 GITEX 기술 주간(GITEX Technology Week)의 패널에 두 차례 참여하게 된다.

저명한 엔지니어인 그라두는 고위관리자이며 2018 SAE 인터내셔널 회장으로 라이더 센서가 탁월한 인지 성능을 어떻게 입체적으로 제공함으로써 자동차가 광범위한 주변 여건과 도로 환경에서 사물을 감지하고 피할 수 있는지를 검토하게 된다. 더욱이 그라두는 라이더 센서가 자율주행 차량(AV)과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ADAS)을 뒷받침하기 위해 달성해야 하는 시험과 입증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성공 요인들을 논의하게 된다.

첫 번째 패널인 ‘차량이 생각하고 운전하고 대화하도록 가르치기(Teaching Vehicles to Think, Drive and Talk)’는 자빌 홀 4, 버티컬 스테이지에서 10월 7일 오후 2시 30분부터 3시 10분까지 열린다. 그라두는 첨단 센서 기술이 어떻게 대량의 데이터를 만들어내는지에 관한 정보를 제공하게 된다. 미래의 자율주행 차량은 2페타비트의 데이터를 창출하게 되는데 이는 200만 기가비트와 같은 양이다.

두 번째 패널인 ‘2030년이 되면 안전하고 즉시 이용 가능하며 대중화되는 무인 운전 차량(Driverless Vehicles will be Safe, Ready and Common on the Road by 2030)’은 셰이크 막툼 홀의 미래 모빌리티 콘퍼런스(Future Mobility Conference)에서 10월 8일 오후 3시 30분부터 4시 15분까지 개최된다. 그라두는 라이더 센서가 어떻게 완전 자율 주행 차량의 필수 구성요소가 되고 ADAS 기능을 크게 강화할 수 있는지 논의하게 된다.

벨로다인은 자동차 OEM 업체 및 1차 하청업체의 엄격한 안전 및 신뢰 요건을 뒷받침하는 라이더 센서의 제조와 입증에서 10년이 넘는 경험을 축적해왔다. 벨로다인 라이더는 강력하고 스마트한 센서 포트폴리오를 개발함으로써 선도적인 실시간 라이더 센서 개발자이자 제조업체 및 공급업체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구축했다.

그라두는 “GITEX는 AV 및 ADAS 기술을 연구하는 수백개의 기업과 수천명의 인력 중 일부가 함께 모이는 엄청난 기회다”며 “벨로다인은 나중이 아니라 가능한 한 빨리 우리가 다니는 도로를 더 안전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이 업계의 노력 활동 및 학습 경험을 발전시키는 데 전념하고 있다”고 말했다.

벨로다인 라이더(Velodyne Lidar, Inc.) 개요

벨로다인(Velodyne)은 자율성과 운전자 지원을 위한 가장 스마트하고 가장 강력한 라이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캘리포니아 새너제이에 본사를 두고 있는 벨로다인의 획기적인 라이더 센서 기술 포트폴리오는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벨로다인의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CEO)인 데이비드 홀(David Hall)은 벨로다인 어쿠스틱스(Velodyne Acoustics) 사업의 일환으로 2005년 주변을 실시간으로 인지하는 라이더 시스템을 발명했다. 홀 CEO가 발명한 기술은 자동차의 인지 및 자율성, 새로운 이동성, 매핑, 로봇 공학 및 보안에 혁신을 일으켰다. 벨로다인은 비용 효율적인 퍽(Puck™), 다용도의 울트라 퍽(Ultra-Puck™), 자율주행을 촉진하는 알파 퍽(Alpha Puck™), ADAS(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에 최적화한 벨라레이(Velarray™), 획기적인 운전자 보조 소프트웨어인 벨라(Vella™) 등의 광범위한 감지 솔루션을 포함한 고성능 제품 라인을 갖추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00400548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velodynelidar.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미르체아 그라두 박사와 인터뷰 일정을 잡으려면 아래 연락처로 문의

유럽·중동·아프리카
벨로다인 유럽(Velodyne Europe GmbH)
디터 가브리엘(Dieter Gabriel)
+49 6142-79559 03
휴대전화: +49.160.93637969
dgabriel@velodyne.com

북미
랜디서 커뮤니케이션즈(Landis Communications Inc.)
숀 다우돌(Sean Dowdall)
휴대전화: +1.415.286.7121
sean@landisp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