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디지털 자산 투자전략 및 복리 엔터테인먼트 SNS 플랫폼 WSC 탄생

뉴스 제공
WSC
2019-10-10 08:45
상하이--(뉴스와이어)--WSC는 투자 전략과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결합하여 세계 최대의 ‘투자전략+복리 엔터테인먼트 SNS’ 종합 플랫폼을 탄생시켰다고 밝혔다.

블록체인 기술 혁신으로 디지털 자산이 전 세계에서 핵심 투자 상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가운데 세계 각국의 수많은 전통 금융 회사들도 디지털 자산 분야에 뛰어들어 활황기를 맞고 있다.

그런데 이에 걸맞은 투자전략과 서비스는 폭발적인 디지털 자산 시장의 성장을 따라가지 못하고 아직 반 공백 상태에 놓여있는 것이 현실이다.

엔터테인먼트 SNS의 발전은 전 세계 사람들이 국경 없이 교류할 수 있는 촉진제가 되었다. WSC(West Coast Strategy)는 디지털 자산 투자 전략과 서비스의 공백을 메우는 플랫폼으로 글로벌 유명 투자전략, SNS, 엔터테인먼트, 블록체인 등 분야의 저명인사들과 협력하여 투자전략, SNS 엔터테인먼트, 복리를 일체화한 세계 최대 디지털 자산 종합 플랫폼이 되었다. 또한 이를 통하여 개방공유, 전파보급, 가치 이전을 모티브로 한 글로벌 디지털 자산 SNS를 구축하였다.

WSC SNS는 비트코인(BTC) 등 주류 암호화폐를 복리 형태로 매일 나누어 줘서 세계 각국 사용자들이 부담 없이 디지털 자산을 접하고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또한 주위 친구들을 가입시키면 더 많은 복리를 얻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모든 사람이 국경 없는 엔터테인먼트 SNS를 매개체로 하여 전 세계 투자자들과 만나고, 뜻을 같이하는 사람들과 교류할 수 있다.

또한 글로벌 투자 방향을 제시하여 실전경험이 풍부한 세계 유명 투자가, 기관 및 우수 투자자들을 끌어모은 후 이들에게 각자의 전문 투자전략을 발표하게 한다. 이러한 정보를 기초로 세계 모든 투자자가 디지털 자산을 통하여 모든 글로벌 상품에 투자하여 자산 가치를 늘릴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위탁 투자 및 밀착 지원을 토대로 투자자와 전문가들과의 협력 채널을 구축하여 투자자의 리스크는 줄이고 수익률은 높이는 데 노력하고 있다.

모든 투자자에게 투자상품에 대한 리얼 시뮬레이션을 체험하게 함으로써 초보 투자자를 투자 고수로 성장시키고, 이 과정에서 인센티브도 지급한다. 매일 24시간 7일 동안 끊임없이 전 세계 투자 정보를 업데이트하여 제공함으로써 전 세계 사용자들이 각국의 데이터를 다른 사람들보다 한발 앞서 접하게 하고, 최신 핫이슈 투자 정보도 취득하게 하고 있다.

세계 최대 규모로 가장 광범위하고, 복리 엔터테인먼트 및 개방 공유, 가치 창출 등 분야에서 최고를 자랑하는 WSC는 이미 태국, 필리핀, 베트남, 캄보디아,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일본, 한국, 대만, 홍콩 등 지역 사용자들로부터 인정을 받고 있으며, 향후 미주, 유럽, 중동, 아프리카 등 전 세계로 업무를 확장할 계획이다.

WSC는 전 세계 사용자들이 디지털 자산 인생의 첫걸음을 내딛게 했을 뿐만 아니라 국경 없는 투자 동호인들을 서로 연결하였으며, 투자 전략과 엔터테인먼트 사업을 결합하여 세계 최대의 ‘투자전략+복리 엔터테인먼트 SNS’ 종합 플랫폼을 탄생시켰다.

웹사이트: http://www.icctoro.com

연락처

WSC Co., Ltd.
Phoenix Wong
+86 1552604963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WSC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