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C, 파이어아이 사이버 디펜스 서밋에서 새로운 도메인 이름 보안 인텔리전스 API 소개

출처: CSC
2019-10-10 19:44

윌밍턴, 델라웨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19년 10월 10일 -- CSC가 도메인 이름 보안 인텔리전스 분야에서 CSC의 강점을 다른 클라우드 기반 보안 운영 플랫폼과 통합할 수 있는 새로운 도메인 이름 보안 인텔리전스 API를 소개했다.

파이어아이 사이버 디펜스 서밋 2019(FireEye Cyber Defense Summit 2019)에서 처음으로 선보인 이 새로운 솔루션은 세계적인 보안전문가, 정부 대표 및 다양한 업계의 임원들이 오늘날 사이버 위협의 지형에서 도메인, 도메인 이름 시스템(DNS), 방화벽 외부 디지털 인증 등 양측 회사들이 모두 심각한 보안 사각지대로 언급하는 디지털 자산의 취약성을 비롯한 다양한 주요 문제들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준다.

사이버 범죄자들은 도메인 이름이나 DNS 하이재킹과 같은 사이버 위협을 통해 웹 트래픽, 이메일, 앱 및 기타 연결을 하이재킹한 도메인 이름으로 유도할 수 있다. DNS 인프라의 취약성을 악용하는 행위는 대부분의 조직에서 제어, 프로세스 및 정책의 부족으로 발생한다. 보안 운영 플랫폼이나 SIEM을 활용하는 고객들은 이제 한 곳에 모든 보안 인텔리전스를 표시하고 도메인, DNS 및 디지털 인증서의 보안 제어를 추가할 수 있다. 이러한 통찰력을 통해 조직들은 사업 연속성의 중단을 최소화함으로써 재정적 영향, 고객 신뢰 하락, 민감한 데이터 유출 등으로 이어질 우려를 완화할 수 있다. 모든 조직이 방화벽 외부 디지털 자산의 보안 제어를 SIEM을 포함한 각자의 보안 운영 플랫폼에 통합할 수 있게 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션 모튼(Sean Morton) 파이어아이 고객경험 부사장은 “오늘날 고객들은 벤더 피로감을 느끼고 여러 가지 서로 다른 솔루션을 관리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 CSC API 액세스를 통해 우리 공동의 고객들은 파이어아이 헬릭스 시큐리티 플랫폼(FireEye Helix Security Platform)과 통합된 후 회사의 방화벽 외부에서 발생하는 일련의 보안 문제들을 감시할 수 있게 된다”며 “DNS 및 도메인 이름 하이재킹과 같은 위험을 탐지해 회사 내 보안전략의 중대한 사각지대를 제거하고 자사 보안 운영 플랫폼 상의 중요한 인텔리전스와 경보를 제공함으로써 궁극적으로 사이버 위협에 대응하는 효율성과 사건 반응시간을 개선한다”고 말했다.

마크 칼란드라(Mark Calandra) CSC 디지털 브랜드 서비스 수석부사장은 “세계적인 기업 도메인 이름 등록기관인 CSC는 도메인, DNS 및 디지털 인증 등 방화벽 외부의 비즈니스 크리티컬한 디지털 자산과 관련 있는 사이버 위험에 가시성을 제공할 수 있는 독자적인 역량을 보유한 유일한 회사이다. 파이어아이 헬릭스와 같은 다른 보안 운영 플랫폼과 통합되면 우리 공동의 고객들은 새로운 차원의 보안 플랫폼에 접근할 수 있게 된다”고 말했다. 이어서 “DNS 하이재킹 및 미국 국토안보부 위급상황 대비지침(Department of Homeland Security’s emergency directive) 및 영국 사이버안전센터 보안자문위원회(UK National Cyber Security Centre’s security advisory)에서 언급된 기타 사이버범죄 대응에 있어서 CSC의 지능형 독점 알고리즘은 온라인에서 존재하는 모든 회사의 보안 상태를 향상시키는 데 핵심적인 요소인 사각지대를 노출하도록 고안되었다”고 말했다.

파이어아이가 주최하는 사이버 디펜스 서밋은 2019년 10월 9~10일 워싱턴 DC에서 진행된다. CSC 대표단은 전시장에서 CSC의 새로운 도메인 이름 보안 인텔리전스 API 및 파이어아이 헬릭스와의 통합에 대해 논의할 예정이다. 또한 전세계 정부 보안 계약업체들의 도메인 이름 보안 상태를 중심으로 최근 작성한 사이버 보안 보고서(Cyber Security Report)도 소개한다.

CSC 개요

CSC는 각 회사들이 도메인 이름, DNS, 디지털 인증 등 기본적인 인터넷 자산 내에 존재하는 사각지대를 노출시킴으로써 중요한 투자를 결정하도록 지원한다. CSC는 특허 받은 보안 솔루션을 활용해 회사들을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보호하고 디지털 자산을 지켜주며 그들이 파괴적인 매출 손실, 브랜드 평판 훼손 또는 GDPR(EU 개인정보보호 규정)과 같은 정책에 의거해 상당한 재정적 처벌을 피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CSC는 인터넷 자산과 더불어 위조 웹사이트, 사기, IP 침해를 통해 악용된 온라인 브랜드를 보호하고 감시 및 피해 완화를 지원하는 한편 전세계 대형 브랜드들을 보호하기 위한 집행 및 자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cscdigitalbrand.services 참조.

파이어아이(FireEye, Inc) 개요

파이어아이(FireEye)는 인텔리전스 중심의 보안회사다. 고객의 보안 운영을 완벽하고 확장가능하게 연장하는 파이어아이는 혁신적인 보안 기술, 국가 수준의 위협 인텔리전스 및 세계적으로 유명한 맨디언트(Mandiant®) 컨설팅을 결합한 단일 플랫폼을 제공한다. 파이어아이는 이러한 접근법을 통해 사이버 공격을 준비, 예방 및 대응하느라 어려움을 겪는 조직들의 사이버보안 복잡성과 부담을 해결해준다. 파이어아이는 포브스 글로벌 2000 기업의 50%를 포함해 세계 103개국 8200여 고객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00900501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cscglobal.com/cscglobal/home...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언론 연락처

CSC 뉴스룸

로라 크로지어(Laura Crozier)
미국 홍보 담당
+1 (302) 693-5401 (내선 65526)
laura.crozier@cscglobal.com

마리 르 메이터(Marie Le Maitre)
유럽/중동/아프리카 지역 글로벌 마케팅 담당
+44 (0)20 75132324
marie.lemaitre@cscglobal.com

레티시아 티안(Letitia Thian)
아시아태평양 마케팅 담당
+65 6709 0104 (내선 80104)
letitia.thian@cscglobal.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