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잡스 스위프 다운 재킷’ 출시

데일리 아이템으로 추천하는 세련된 디자인의 숏다운 재킷

뉴스 제공
컬럼비아
2019-10-11 09:30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컬럼비아(대표 심한보)가 트렌디한 핏을 갖춘 ‘잡스 스위프™ 다운 재킷’을 출시한다.

‘잡스 스위프™ 다운 재킷’은 올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숏다운 스타일이다. 트렌디한 핏을 구현해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으며, 허리쪽에 적용된 컬럼비아 빅 로고와 재킷 앞면 빅 포켓이 디자인 포인트를 준다. 소프트한 터치감의 소재가 착용시 몸을 포근히 감싸주는 것이 특징이다. 다운 재킷은 화이트, 블랙, 그레이 총 3컬러로 선보인다.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도록 기술력도 놓치지 않았다. 컬럼비아만의 우수한 보온 기술인 ‘옴니히트 써멀 리플렉티브(Omni-Heat Thermal Reflective)’를 적용해 보온성을 극대화했다. 방풍 기술인 ‘옴니윈드 블록(OMNI-WIND™ BLOCK)’ 기술로 차가운 바람이 옷안으로 들어가는 것을 차단해줘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착용 가능하다. 거위솜털 80%와 거위깃털 20%를 다운 충전재로 사용해 보온성을 높였다.

한편 컬럼비아는 ‘잡스 스위프™ 다운 재킷’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 모델 남주혁과 함께한 화보컷을 공개한다. 화보는 10월 14일부터 컬럼비아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컬럼비아 ‘잡스 스위프™ 다운 재킷’은 컬럼비아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columbiamall.co.kr

연락처

컬럼비아 홍보대행
커뮤니크
노사랑 차장
02-788-735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컬럼비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