맵스컨설팅, 터키 자연대리석 무역 상담회 개최

고급 건축자재 다변화 기회

뉴스 제공
맵스컨설팅
2019-10-11 13:08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비즈니스 컨설팅 기업 맵스컨설팅이 10월 16일(수) 서울 노보텔앰배서더 동대문 호텔에서 터키 자연석 무역사절단과 한국 기업과의 무역 상담회를 개최한다.

세계 최고 품질의 대리석을 생산하는 터키는 자연 대리석과 트래버틴의 땅이다. 세계에서 가장 풍부한 대리석 침전물이 발견되는 고산대에 위치한 터키는 마르마라(Marmara) 섬에서 시작한 4000년의 생산 역사를 지닌 가장 오래된 천연석 생산국 중의 하나이다.

이스탄불 광물 수출협회(IMIB)와 주한터키대사관에서 주최하는 이번 무역사절단 행사는 터키의 주요 대리석 생산 업체 17개 회사가 방한하여 국내 대리석 가공 및 시공업체들과의 일대일 상담회를 가지며, 국내 주요 석재기업을 방문하고 한국석재협회 등 주요 기관과 양국 석재산업 발전에 대해 상호 협력 방안을 논의할 예정이다.

국내 건축자개 공급 기업과 자연 대리석 수요 건축주 등 관심 기업은 사전신청을 통하여 상담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정보 및 참가 신청은 맵스컨설팅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맵스컨설팅 개요

맵스컨설팅(MABS Consulting)은 대한민국과 글로벌 시장과의 가교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국제 비즈니스 컨설팅 기업이다. 우리나라 기업의 해외진출 부문은 해외투자 입지선정, 현지 정부 투자인가, 해외지사와 현지법인 설립을 지원하고 있으며 외국정부 및 투자유치 기관의 국내 대표사무소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해외사업의 국내도입 부문은 외국기업의 국내진출 자문, 국내시장 조사, 사업 파트너 연결, 국내법인 및 지사 설립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미국상무부, 캐나다상무부, 터키수출단체연합회 등의 등록 Business Service Provider이다.

터키 대리석 상담회: http://mabsconsulting.com/wp-content/uploads/2019/...

웹사이트: http://www.mabsconsulting.com

연락처

맵스컨설팅
박형태 대표
02-552-80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