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틱스, 자사의 크립토코어텍스 플랫폼과 MPC 월렛 제공업체 커브 통합 발표

뉴스 제공
Deltix, Inc.
2019-10-11 14:13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델틱스(Deltix, Inc.)가 자사의 크립토코어텍스(CryptoCortex)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이 클라우드 기반 월렛 제공업체인 커브(Curv)와 통합됐다고 발표했다.

크립토코어텍스 플랫폼을 2018년에 출범시킨 델틱스는 주식, 선물, 옵션 및 외환 거래를 위한 정량적 연구, 분석 및 알고리즘 거래 솔루션을 12년 이상 제공해 오고 있다. 크립토코어텍스는 매수측 자유재량 및 체계적 거래자, 투자 전문가, 장외 시장(OTC) 데스크, 거래소 및 중개인/딜러 등에게 첨단 디지털 자산 거래 역량을 제공한다.

커브는 디지털 자산을 확보하기 위해 개인 키를 관리해야 하는 부담을 없애주는 다자간 컴퓨팅(MPC) 디지털 ‘핫(hot)’ 월렛 솔루션을 제공한다. 또한 MPC의 성능을 강조하는 아티클에서 최근 가트너의 쿨 벤더(Cool Vendor)로 선정된 커브는 암호화폐 분야 최초로 보장된 핫 월렛을 제공할 수 있다.

일리아 고렐릭(Ilya Gorelik) 델틱스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CEO)는 “크립토코어텍스 거래자들이 이제 커브의 MPC 월렛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그 솔루션은 개인 키 기반 디지털 자산 저장 및 접속 기능을 강력하고 신축성 있게 대체한다”고 말했다.

커브의 윌리엄 허켈라스(William Herkelrath) 최고위기관리책임자(CRO)는 “나는 크립토코어텍스가 진화하는 것을 몇 년 동안 지켜 보아 왔다”며 “단일 플랫폼 안에서 통일된 주문장, 매칭 엔진, 분석 거래 스위트 등 모든 기능을 제공하는 것은 의미 있는 일로서 그 생태계 안에서 키 없는 MPC월렛을 하나의 구성 요소로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델틱스(Deltix, Inc.) 개요

델틱스는 복잡한 정량 솔루션과 이벤트 기반 솔루션 분야에서 폭 넓은 전문지식을 갖춘 컴퓨터 과학자와 수학자 그룹이 2005년에 설립했다.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80여명의 엔지니어 팀을 둔 델틱스는 주식과 선물, 옵션, 외환, 채권 및 디지털 자산 전반에 걸쳐 정량적 연구와 알고리즘 트레이딩 및 실행 분석을 위한 소프트웨어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델틱스는 조직적이고 재량적인 기관투자자 매수측 기업과 매도측 기업, 장외 시장(OTC) 및 암호화폐 거래에 솔루션을 공급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deltixlab.com) 참조.

커브(Curv) 개요

커브는 업계 최초의 클라우드 기반 체계적 디지털 자산 월렛 서비스(Institutional Digital Asset Wallet Service)를 제공하는 혁신적 암호기법을 사용해 디지털 자산 보안을 위한 새로운 체계적 기준을 세우고 있다. 커브 고유의 수학적으로 안전하고 키가 없는 플랫폼은 기관(기업)들에게 디지털 자산에 대한 뚫리지 않는 보호 기능과 즉각적인 접속 및 완전한 자율성을 부여한다. 또 커브 서비스에는 블록체인 인프라의 설치, 관리 및 유지 보수 기능이 포함돼 있어서 기본적인 IT(정보기술) 인프라를 구축하거나 확장하지 않고도 어느 디지털 자산이던지 그 채택을 단순화한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s://curv.co/)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01000523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deltixlab.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델틱스(Deltix, Inc.)
스튜어트 파(Stuart Farr)
sfarr@deltixlab.com

커브(Curv)
윌리엄 허켈라스(William Herkelrath)
william@curv.c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