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 인천국제공항공사·한국항공우주산업·한국과학기술기획평가원 등 2019 하반기 주요 기업 채용 발표

뉴스 제공
커리어넷
2019-10-15 15:30
서울--(뉴스와이어)--취업포털 커리어(대표 강석린)가 주요 기업의 하반기 채용 소식을 15일 밝혔다.

인천국제공항공사가 2019년 하반기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일반직 신입 △임원 비서 △전문연구원이며 국가직무능력표준(NCS) 방식으로 진행된다. 학력 및 전공, 연령, 성별, 경력 등에 관계 없이 지원 가능하나 부문별 세부 직무, 자격 요건, 전형절차가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입사지원서는 이달 24일(목) 11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한국항공우주산업이 하반기 대졸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개발부문 △운영부문 △공통부문에서 인재를 채용하며 학사 학위 이상 소유자 가운데 평점 평균이 3.0 이상이고 공인 어학 성적 보유자만 지원할 수 있다. 부문별 세무 직무 및 전공 요건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인적성검사-면접전형-신원조회/신체검사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며 내년 1월 입사 예정이다. 입사지원서는 이달 18일(금) 10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한국과학기술기획평가원에서 정규직(무기계약직 및 공무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행정(1명) △시설관리(2명) △경비(5명) △미화(6명) 총 14명이다. 연령 및 성별 제한은 없으나 분야별 학위, 전공, 경력 요건이 상이하다. 12월 1일(일) 또는 2020년 1월 1일(수) 임용 예정이며,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원서는 이달 21일(월) 18시까지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되며, 미화분야는 오프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한국산업기술진흥협회가 2019년 추경 이공계 전문기술 연수사업 지원자를 모집한다. 이공계 석박사 학위 취득 후 5년 이내인 자만 지원 가능하며, 과학기술분야 정부출연 및 국공립연구소의 기업지원과제 등에 연수생으로 참여하게 된다. 모집인원은 석사 60명 이내로 최대 6개월간 연수 수당과 취업정보 제공 및 취업 지원을 받게 된다. 인원 마감시까지 신청 가능하므로 온라인 홈페이지에 접속해 개별 신청, 접수하면 된다.

한국하우톤이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직무는 △경영기획 △해외사업 △재무회계 △기술영업 △연구개발 △품질관리 △생산관리 △생산이다. 직무별 학력 기준 및 전공, 경력사항이 상이하므로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사지원서는 이달 28일(월) 24시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에프에이가 2019 하반기 대졸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근무지는 △무역/통관(서울) △기술영업(서울/울산/여수) △영업관리(서울)로 대졸 이상 학력 보유자만 지원할 수 있다. 분야별 전공 및 경력 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서류전형-면접전형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서는 이달 21일(월) 24시까지 커리어 온라인 입사지원 및 이메일 접수하면 된다.

한국철도시설공단이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일반·장애·보훈·고졸(85명) △경력(6명) △시간선택제(16명) △기능직(6명) △실무직(48명)이다. 부문별 세부 직렬 및 직급, 응시자격 등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양성평등 채용목표제를 시행하는 이번 채용은 12월부터 순차 임용할 예정이다. 지원서는 이달 17일(목) 17시까지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대구시사회서비스원이 본부, 사업단 및 소속시설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 및 인원은 △경영기획팀(1명) △시설운영지원팀(1명) △자립주택(3명) △대체인력지원센터(15명) △희망마을(2명) △종합재가센터(17명) 총 39명이다. 대구광역시에 본인의 주민등록상 주소지를 갖고 있는 자 또는 주소지를 두었던 기간이 총 합산 3년 이상인 자만 지원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을 확인하면 된다. 응시원서는 이달 29일(화) 18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만 가능하다.

서울아산병원이 2020년 사무직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관리부 소속 사무 분야 담당자로 병원 행정 업무를 수행하게 된다. 정규 4년제 대학에서 법정·상경, (보건)행정 계열 전공자 가운데 TOEIC 800점 이상인 자만 지원할 수 있다. 회계사·공인노무사 자격증 소지자 및 제2외국어 우수자를 우대한다. 서류전형-온라인 조직적합성 검사-1차 실무진 면접-2차 영어 면접 및 경영진 면접-3차 보고서 작성 및 사회성 면접-신체 검사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2019년 서울아산병원 사무직 인턴십 수료자는 서류전형이 면제된다. 지원서는 이달 26일(토) 23시까지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서울대학교가 직원을 모집한다. 모집직렬은 △행정 △사서 △전산 △공업시설 △농림식품 △보건환경 △연구설비로 총 51명을 모집한다. 직렬별 상이한 세부 직류 및 직급, 지원자격, 우대조건 등은 채용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내년 1월 이후 임용 예정으로 채용 후 6개월의 수습 기간을 두고 있다. 원서는 이달 25일(금) 18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아시아나에어포트가 지상조업직 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지상조업 △화물조업으로 고졸 이상인 자, 군필자 및 면제자, 공항 출입증 발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만 지원할 수 있다. 근무지는 인천공항으로 주 5일 스케줄 근무를 수행하게 된다. 계약직 채용건이나 1년 근무 평가를 통해 정규직 전환이 가능하다. 서류전형-면접전형-신체검사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입사지원서는 이달 27일(일)까지 커리어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제출하면 된다.

커리어 개요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벤처를 시작으로 개인회원 수 400만명, 기업회원 42만개사를 보유하며 취업포털 업계의 선두주자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현재 커리어, 히든챔피언, 바로연봉, 중견강소기업 등 국내 최대의 멀티 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The Network와의 제휴를 통해 그 영역을 해외로 넓혀 해외채용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온·오프라인 간 시너지 창출에 초점을 두고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온라인 사업부문은 질적 향상과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사이트 개편을 진행하고 있으며 채용정보를 기본으로 다양하고 차별화된 취업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장기적인 전략으로 삼고 있다. 오프라인 부문의 경우 채용대행솔루션, 대학 취업지원 사업, 채용박람회 운영, 정부 및 각 시군 지자체 취업지원 프로그램 운영 등 취업관련 토탈 HR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 수위의 실적을 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reer.co.kr

연락처

커리어
홍보마케팅팀
박애진
02-2006-617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커리어넷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