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오비 코리아, 프리미어 파트너 10월 혜택 공개

2019-10-16 11:00
  • 후오비 코리아가 프리미어 파트너 10월 혜택을 공개했다

    후오비 코리아가 프리미어 파트너 10월 혜택을 공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10월 16일 --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15일 프리미어 파트너 10월 혜택을 전격 공개했다고 16일 밝혔다.

후오비 프리미어 파트너는 후오비 코리아 우수 고객 대상으로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마련된 우수고객 등급이다. 전월 기준 후오비 코리아 지갑 내 일평균 10만 달러 자산을 예치하거나 전월 기준 300만 달러 이상 거래한 경우 한 가지 요건에 충족하면 프리미어 파트너로 선정된다.

후오비 코리아가 프리미어 파트너를 위해 준비한 10월 혜택은 기준 요건에 따라 다양하게 구성된다. 우선 전월 일 평균 10만 달러 이상의 자산을 예치한 고객에게 총 3가지 타입의 쿠폰북을 제공한다. Type A는 해피머니, 엔터식스 상품권 및 CGV 기프트 카드 등 문화생활 관련 쿠폰, Type B는 GS 주유 쿠폰, 세차쿠폰, 차량용 방향제 교환권 등 차량 운행 관련 쿠폰, Type C는 아웃백, 스타벅스 등 레스토랑 식사 쿠폰으로 구성되어 취향에 따라 원하는 타입을 한가지 선택할 수 있다.

전월 누적 거래대금이 300만 달러 이상인 고객에게는 거래 대금에 따라 수수료 할인, 출금 한도 상향, 입출금 속도 상향, 거래 속도 상향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전월 누적 거래 대금 상위 20명 중 추첨을 통해 3명에게 서울 신라호텔 디럭스룸 숙박권(1명), 서울 신라호텔 더 파크뷰 2인 식사권(2명)을 제공한다.

후오비 코리아 박시덕 대표는 “지난 9월 첫선을 보인 이후 프리미어 파트너에 대한 높은 관심에 보답하고자 10월 혜택을 풍성하게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프리미어 파트너를 위해 더욱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준비할 계획이니 지속적인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후오비 코리아 개요

글로벌 디지털 자산 거래소 후오비 코리아(Huobi Korea)는 싱가포르에 본사를 둔 후오비 그룹의 한국 법인으로 2018년 3월 30일 정식으로 오픈했다. 후오비 코리아는 후오비 그룹의 전문성과 보안성을 바탕으로 국내 현지화를 위해 설립된 거래소로 신뢰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디지털 자산 거래 외에도 블록체인 생태계 조성을 위한 허브의 역할을 다하고자 다양한 기업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한편 디지털 자산의 금융 허브 후오비 그룹은 전 세계 3대 암호화폐 거래소 후오비 글로벌을 운영 중이며, 한국을 포함해 싱가포르, 미국, 일본, 홍콩, 중국, 호주, 영국, 브라질, 캐나다, 러시아 등 다양한 국가에서 법인을 설립해 운영 중이다. 특히 2013년 거래소 오픈 후 지금까지 무사고 보안 대응체계와 투자자 보상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후오비 코리아는 비트코인(BTC)을 비롯해 이더리움(ETH) 등 170여 가지의 다양한 알트코인 거래가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huobi.co.kr

언론 연락처

후오비 코리아
홍보팀
오용석 수석
070-4659-4384
이메일 보내기

이수빈 수석
070-4659-4382
이메일 보내기

김동진 책임
070-8667-2118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