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켓, 영국 고등교육 평가기관 QS 주최 ‘세계 대학원 박람회’ 파트너 참가

영국 고등교육 평가기관 QS 주최 박람회 참여

실시간 영어 첨삭 서비스 ‘에디켓’ 6년간 높은 고객 만족도를 바탕으로 꾸준히 성장 중

박람회 참여하는 참가자들에게 무료 서비스 사용 쿠폰 제공

뉴스 제공
에디켓
2019-10-16 11:44
서울--(뉴스와이어)--영어 첨삭 서비스 전문 스타트업, Ediket(에디켓)이 세계대학순위를 해마다 발표하고 있는 영국의 공신력 있는 고등교육 평가기관 큐에스(QS Quacquarelli Symonds)가 해외 MBA, 대학원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박람회에 10월 28일, 29일 양일간 행사 스폰서로 참가한다. 박람회는 서울 중구에 소재한 밀레니엄 힐튼 서울에서 개최한다.

MBA·대학원 포함 총 70여 세계 대학이 참가하는 행사로 MBA(경영학 석사), 석사(Masters), 박사(PhD) 과정을 모두 한자리에서 비교해 보고 다양한 학교와 프로그램을 만나 볼 수 있는 장이 마련될 예정이다. MBA 박람회와 더불어 QS 세계 대학원 박람회(World Grad School Tour Seoul)도 10월 29일 같은 장소에서 동시 개최된다.

실시간 영어 첨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에디켓은 2014년에 창업한 스타트업으로 창업 후 6년동안 전 세계의 고객을 대상으로 꾸준히 영어 첨삭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에디켓의 장점은 영어첨삭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 세계 500명의 에디터와 첨삭 서비스를 제공받고자 하는 고객을 플랫폼 기술을 통해 실시간으로 이어준다는 점이다. 이러한 서비스 제공자와 고객간의 원활한 소통을 통해 정보의 비 대칭성으로 서비스 의뢰의 어려움을 겪었던 서비스 이용 고객의 편의성 증대가 이루어졌으며 현재 서비스는 고객들의 높은 만족도를 보이며 성장 중이다.

이번 행사에 처음 스폰서로 참여한 에디켓은 박람회 참석 학생들에게 무료로 에디켓의 실시간 영어 첨삭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무료 상품권을 제공하고자 한다. 현장 추첨을 통해 3명의 참가자에게 18만원 상당(US$ 150)의 상품권을 제공하고 선착순 300명에게는 6000원 상당(US$ 5)의 무료 상품권을 제공하고자 한다.

에디켓의 김민규 대표이사는 박람회 참여에 대해 “유력한 영국의 고등교육 평가기관에서 진행하는 유학 박람회에 파트너로 참여할 수 있게 되어 에디켓의 영어 첨삭 서비스에 공신력을 더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이번 행사를 통해 보다 많은 사용자들이 에디켓이 제공하고 있는 실시간 영어 첨삭 서비스를 만나보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에디켓 개요

에디켓은 최신 웹-기술을 기반으로 인터넷에서 사람과 사람이 더 효율적으로 소통하고 용역 서비스를 쉽고 빠르게 주고 받도록 도와주는 IT스타트업이다. 에디켓은 소프트웨어 개발/운영 및 서비스 판매를 하는 글로벌 IT기업이다. 에디켓의 주요사업은 검증된 원어민 에디터/전문가를 매칭해서 영어 문서를 첨삭·컨설팅 해주는 프리랜서 마켓플레이스이다. 에디켓은 혁신성·사업성을 인정 받아 국내·해외 다수의 창업경진대회에서 수상한 바 있고 창업진흥원 및 미래창조과학부로부터 자금·기술 지원을 받았으며 국내외 유명 벤처캐피탈에게 투자 받은 유망기술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s://www.ediket.com

연락처

에디켓
전략기획팀
김민규 대표이사
010-4000-1515
이메일 보내기

관련 문의
이종환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에디켓