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코끼리 보조배터리 한국소비자원에서 발표한 성능평가에서 ‘우수’ 등급 판정

보조배터리 7개 브랜드 중 최고점 획득

안정성, 품질 등 6개 항목에서 우수 등급 판정

뉴스 제공
디자인 코스닥 227100
2019-10-16 17:30
서울--(뉴스와이어)--코끼리 보조배터리로 유명한 디자인주식회사(227100)는 한국소비자원에서 발표한 보조배터리 성능평가에서 7개 브랜드 중 유일하게 ‘우수’ 등급을 받았다.

비교대상 브랜드로는 삼성전자, 샤오미, 아이리버, 알로코리아, 오난코리아, 즈미 등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이다.

이번 한국소비자원에서 실시한 시험 및 평가의 주요 항목은 △안전성 △방전용량 △충전시간 △배터리 수명 △표시사항 △제품특성 및 보유기능 등이다.

디자인주식회사의 코끼리 보조배터리는 배터리 안전성에서 이상이 없었고, 방전용량에서 표시용량 대비 사용 가능한 용량의 비율(91%)이 가장 높았으며 충전시간도 모두 평균보다 빨랐다.

또한 배터리 수명도 타 브랜드에 비해 양호했으며 가격적인 측면에서도 평균보다 저렴했다.

디자인주식회사의 코끼리보조배터리는 독보적인 수치를 나타내며 7개 브랜드 중 당당히 최고점을 받았으며 보유기능 및 구성품 측면에서도 타 브랜드 압도하는 기능을 갖췄다.

디자인주식회사는 소비자만을 생각하며 묵묵히 걸어온 결과라며 앞으로도 안전하고 가성비 좋은 제품을 꾸준히 공급하겠다고 밝혔다.

디자인 개요

디자인 주식회사는 2012년 설립 이후 스마트기기 보조배터리를 제조 판매하는 한국 최고의 선두업체로 발전하였으며, 현재 보조배터리, 충전기, 블루투스 스피커 등 스마트기기 악세사리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디자인 주식회사는 급변하는 시장 환경에 맞서 기술개발과 품질향상을 위하여 2014년 부설연구소를 설립하였으며, 2016년 벤처기업을 인증, 2018년 11월 코스닥에 상장하였다. 이를 통해 명실상부한 최고의 기술을 바탕으로 최고의 품질을 지향하는 회사로 성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kokiripower.com/

연락처

디자인
이기경 과장
070-7812-085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