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렌지라이프, ‘2019 ARC어워즈’ 재무정보 부문 대상 수상
이해관계자에게 재무적·비재무적 성과 심도 있게 전달해 큰 호평받아
1987년 시작돼 2019년 33회째를 맞은 ‘ARC 어워즈’는 머큐리 어워즈, 아스트리드 어워즈와 함께 홍보 제작물을 평가하는 세계 3대 시상식 중 하나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분야에서 오랜 전통과 권위를 자랑하는 상으로 매년 각계 전문가여 들이 출품작의 △독창성 △품질 △디자인 등을 평가해 수상작을 발표한다.
2019년은 전 세계 34개국에서 총 2100여개의 연간보고서가 출품됐으며 오렌지라이프는 이해관계자에게 재무적·비재무적 성과를 통합적인 관점에서 심도 있게 제공한 점을 인정받아 이 상을 수상했다. 특히 회사 주요 성과를 하이라이트한 ‘Orange’ 파트, 신한금융지주의 하나로서 새로운 미래를 제시하는 MD&A(이사의 경영진단 및 분석의견)가 수록된 ‘Blue’ 파트 그리고 지속가능경영에 대한 주요 성과를 담은 ‘Green’ 파트 등으로 보고서를 다채롭게 구성해 큰 호평을 받았다.
함영중 오렌지라이프 상무는 “2018년 ‘2017 LACP 비전 어워즈(Vision Awards)’에서 대상을 수상한 데 이어 상장 이후 발간한 모든 연차보고서가 국제적 권위의 시상식에 이름을 올리게 되어 큰 영광”이라며 “오렌지라이프는 업계를 선도하는 보험사로서 앞으로도 주주·고객·지역사회 등 모든 이해관계자와 진솔하게 소통하는 기업으로 성장할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life.co.kr
연락처
오렌지라이프
PR&커뮤니케이션부
이지현 차장
02-2200-93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