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X그룹, IPO에 진전… 새로운 사이버 보안 솔루션 공개

뉴스 제공
ADX Group
2019-10-21 10:00
제주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온라인 비즈니스 서비스,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가전 비즈니스 소유주이자 운영사인 ADX그룹(ADX Group, 이하 ADX)이 기업공개(IPO)에 진전을 이뤘다고 21일 발표했다.

ADX 설립자인 스티븐 M 레너(Steven M. Renner)는 ADX의 ‘제11회 가을 콘퍼런스’를 하루 앞둔 이 날 발표에서 “ADX는 IPO 사전 감사를 개시하기 위한 독립 감사인을 공식 선임했으며 2022년 초로 계획된 나스닥(NASDAQ) IPO 준비도 착실히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제주도에서 열린 콘퍼런스에 참석한 ADX 세일즈 컨설턴트 700여명은 회사 IPO 계획의 업데이트와 새로운 ADX 사이버 보안 서비스(ADX 메일, ADX 클라우드, ADX VPN, 보안 콘퍼런싱 서비스 ‘웹캐스트닷프로(WebCast.Pro)’ 포함), 보안 모바일 메시징 서비스 ‘유챗(YouChat)’, 인기 솔루션인 AWL 클라우드 호스팅 서비스 및 ADX 모바일 게임의 진전사항을 경청했다.

레너는 “제11회 가을 콘퍼런스의 초점은 ADX 사이버 보안 서비스”라고 밝혔다. 그는 “ADX는 인공지능, 머신러닝, 딥러닝, 서비스로서의 블록체인 기술 분야에서 진일보했으며 이를 통해 ADX의 AWL 클라우드 서비스 엔드유저 계정을 크게 개선했다”며 “AWL의 여세를 몰아 개발된 ADX 사이버 보안 서비스는 날로 위협받고 있는 개인의 자유와 개인정보를 간단하고 효과적으로 보호해준다”고 설명했다.

ADX그룹(ADX Group) 개요

ADX그룹(ADX Group)은 글로벌 기술 기업으로 ADX 브랜드의 온라인 웹과 모바일 비즈니스 서비스,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가전제품을 120여 개국의 판매자 10만여 명과 제휴해 50만여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개발, 판매하고 있다. ADX는 ‘기술의 힘으로 인류의 삶을 바꾼다’는 사명을 추구하고 있다.

ADX의 온라인 비즈니스 서비스 포트폴리오에는 첨단 AI, 머신러닝, 딥러닝, 블록체인 관리 기능과 함께 호스팅 기술을 보강하는 일체형 온라인 비즈니스 플랫폼인 ‘AWL 클라우드 서비스’, ‘ADX 사이버 보안 서비스’, 19개 카테고리에 걸쳐 수천개의 소비자 광고를 게시하는 ‘ADX 디스커버(ADX Discover)’, 몰타 에이페이시스템(aPay Systems)과 제휴로 제공하는 모바일 결제 플랫폼 ‘a페이(aPay)’, 다국어 보안 웹캐스팅인 ‘웹캐스트 프로(WebCast Pro)’, ‘숍닷프로(Shop.Pro)’ 및 다국어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아이리워드 숍(iRewards Shop)’, ‘나를 위한 구축(build-it-for-me)’을 표방하는 DIY 앱 개발 플랫폼으로 87만여건의 설치 건수를 기록한 ‘앱마트 프로(AppMart Pro)’, 보안 온라인 이메일 서비스 ‘ADX 메일’, 라이브 동영상 방송/콘퍼런싱 솔루션인 ‘비디오미트 프로(VideoMeet Pro)’, 모바일 문자/사진/동영상 메시징 앱인 ‘유챗’ 등이 있다.

ADX의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포트폴리오로는 인기 경마/개 경주 게임인 ‘에이다운스(aDowns)’ 등 인터랙티브 소셜 게임 모음인 ‘에이스포츠(aSports)’, 10여 가지의 캐주얼 온라인 게임을 제공하며 최근 ADX 에이스포츠 모바일 앱에 내장된 ‘게임스마트(GameSmart)’, 중국어 게임인 ‘18율888(18 Youle888)‘ 등이 있다.

ADX의 가전제품으로는 최신 스마트폰과 액세서리, 태블릿, 고급 무선 오디오 장비, 온라인 서비스 ‘에이헬스(aHEALTH)’와 연동되는 스마트 워치 등이 있으며 이들 제품은 ADX의 모바일닷넷(Mobile.Net) 플랫폼에서 120여 개국 10만여명의 판매자를 통해 판매되고 있다.

ADX그룹과 ADX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http://bit.ly/adxmediakit2)에서 영어와 중국어로 제공되는 미디어 키트를 내려받거나 웹사이트(http://adxsales.com)를 방문해 찾아볼 수 있다.

이 보도자료는 오직 정보 제공 용이며 매각 제안이나 매수 권유가 아니다.

면책 진술

이 보도자료는 실제 미래 결과와 자료에 언급된 거래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리스크와 불확실성이 내포된 미래예측 진술을 포함하고 있다. 이러한 리스크와 불확실성으로는 ADX가 판매자를 지속 유치, 유지하고 동기를 부여할 능력, 직접 판매 네트워크를 통한 가전제품 판매나 온라인 엔터테인먼트 및 온라인 비즈니스 서비스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규제 변경, ADX 수익 변동성, 직접 판매에 대한 소비자 반응, ADX가 사업을 펼치고 있는 국가의 경제 여건, 잠재적 경쟁사의 존재, 부정적 여론, 문화적 요소, 지리학적 요소 등이 있으며 여기에 국한되지 않는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102000505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dxsales.com/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ADX그룹(ADX Group)
미디어 문의
사이먼 커즌스(Simon Cousins)
+1 347 850-3360
투자 문의
리처드 캔트(Richard Cant)
+1 612 460-4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