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강동청소년센터, ‘2019 청소년동아리경연대회 Youth! Got Talent’ 개최

청소년동아리경연대회 성공적으로 마쳐

2019-10-21 11:23
  • 2019 청소년동아리경연대회 Youth! Got Talent에서 단체 기념사진 촬영이 이뤄지고 있다

    2019 청소년동아리경연대회 Youth! Got Talent에서 단체 기념사진 촬영이 이뤄지고 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9년 10월 21일 -- 시립강동청소년센터는 10월 18일(금) ‘청소년동아리경연대회 Youth! Got Talent’를 강동아트센터에서 진행하여 600여명이 참가해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경연대회는 25개팀의 예선을 통해 선발된 8개 팀이 본선 무대에 올라 끼와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장이 되었다.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대상에는 강동구청장상이 수여됐으며, 금상 2팀에는 한국청소년수련시설협회상, 은상 2팀에는 한국청소년연맹 총재상, 동상 2팀에는 서울특별시청소년시설협회장상, 장려 1팀에는 시립강동청소년센터 관장상이 수여되었다.

시립강동청소년센터 홍승현 관장은 “청소년 동아리 팀이 한자리에 모여 열띤 경연으로 함께 즐길 수 있는 청소년 동아리 축제가 되었다”고 말했다.

이날은 개그맨 신동수의 재치있는 진행과 세계적인 B-Boy팀 ‘앰비크루(M.B Crew)’, 반전매력 신인 걸그룹 ‘ANS’의 축하공연도 있어서 더욱 풍성한 경연대회가 되었다.

시립강동청소년센터는 서울시가 설립하고 한국청소년연맹이 위탁운영하며 청소년들의 건전한 육성과 지역 주민들에게 양질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는 비영리 청소년시설이다.

시립강동청소년센터 개요

시립강동청소년센터는 서울시에서 설립하고 한국청소년연맹에서 위탁운영하며 청소년들의 건전한 육성과 지역 주민들에게 양질의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전력을 다하고 있는 비영리 청소년시설이다.

웹사이트: http://www.wagle.or.kr

언론 연락처

시립강동청소년센터
홍예지
02-6252-130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